통합 검색어 입력폼

얼룩 제거는 선크림으로? 생활의 꿀팁 best5

조회수 2019. 6. 20. 12: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자취 중이라면 더욱 더 필독
먹다 남은 피자, 촉촉하게 먹고 싶다면?
출처: 게티 이미지 뱅크

먹다 보면 꼭 애매하게 남는 피자, 버리기도 아깝고 나중에 먹자니 퍽퍽한 식감이 싫다면? 작은 그릇에 물을 받아 피자와 함께 전자레인지에 돌려보도록 하자. 약 1분 30초에서 2분 동안 같이 돌려주면 물이 전자레인지 안에서 수증기를 발생시켜 처음 배달 왔을 때 그 맛 그대로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을 테니. 또한 양말이 덜 말랐을 때 전자레인지에 약 30초 정도 돌려주면 보송보송하게 말려져서 나온다고 하니 참고하자.

머리카락 청소는 고무줄로
출처: 게티 이미지 뱅크

치워도 치워도 어디서 나오는 건지 끝없이 발견되는 머리카락. 청소기, 테이프 이외에 더 간편한 제거 방법을 원한다면 이렇게 해보는 건 어떠할까. 준비물은 아주 간단하다. 고무줄 하나면 준비 완료. 손바닥에 고무줄을 감고 머리카락이 있는 곳을 동그라미 방향으로 쓸어주면 된다. 그럼 어느새 고무줄에 마구잡이로 엉켜 있는 머리카락 덩어리를 발견할 수 있을 것. 더불어 빗에 껴 있는 머리카락을 제거하고 싶을 때는 스타킹을 씌워 빗살을 빼낸 후 반대 방향으로 벗겨주면 된다.

가위에 얼룩이 묻었을 때
출처: 게티 이미지 뱅크

가위의 용도는 다양하다. 종이를 오릴 때, 상자에 붙은 테이프를 떼어낼 때 등 우리는 하나의 가위로 여러 가지의 임무를 수행한다. 그러나 이렇게 하다 보면 가위에 얼룩이 묻기 마련. 이때 휴지를 사용하여 닦아낸다면 휴지 조각이 끈끈이에 붙어 더 일을 크게 만들 수 있다. 따라서 가위에 묻은 얼룩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싶다면 선크림을 이용해보자. 소량의 선크림을 발라 천으로 닦아주면 금세 매끈매끈한 가위 본연의 모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옷에 붙은 껌, 손쉽게 떼어내자
출처: 게티 이미지 뱅크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 돌아왔는데 거울에 비치는 껌 자국…! 짜증을 안 낼 수가 없는 상황이다. 그러나 일단 진정하고 함께 해결책을 찾아보자. 우선 차가운 얼음을 껌 위에 대고 마구 문질러 볼 것. 약 5분 정도 문지르다 보면 껌이 딱딱하게 굳어 쉽게 떼어낼 수 있을 것이다. 또는 껌이 붙은 부분에 에프킬라를 뿌려 물티슈로 살살 밀면 자국 없이 떼어낼 수 있다. 혹여나 머리에 껌이 붙어버렸다면 식용유를 묻힌 후 빗으로 빗어주면 된다.

손쉽게 키위를 먹고 싶다면?
출처: 게티 이미지 뱅크

오감을 자극하는 새콤달콤한 맛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과일, 키위. 우리는 칼로 껍질을 벗기거나 숟가락으로 파서 키위의 맛을 즐기곤 한다. 그러나 이것마저 귀찮다면? 컵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먹어보자. 반으로 자른 키위를 두께가 얇은 컵 입구에 대고 안쪽으로 미끄러지듯이 파주면 끝. 이렇게 하면 숟가락에 쏙 들어오는 한 입 거리 사이즈로 키위 껍질을 벗길 수 있다. 역시 동일한 방식으로 아보카도, 파파야 등의 껍질을 제거할 수 있다고.

▼ 술 마신 다음날 필수 ▼
외국의 기상천외한 해장 방법?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출처: Getty Bank

★ 참새 똥을 섞은 브랜디를...?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