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뱀파이어설’ 돌고 있는 하이킥 배우들 근황

'하이킥' 스타들의 과거와 현재

121,65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현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하이킥 배우들의 과거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약 10여 년 전에 방영된 것임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모습과 크게 달라진 점이 없기 때문. 이에 뱀파이어설까지 돌고 있다는데…! 그렇다면 얼마나 유사한 외모를 지니고 있을지 배우들의 과거와 현재 모습을 비교해보도록 하자.

최다니엘

출처MBC <지붕 뚫고 하이킥>, KBS2 <국민 여러분!>

무뚝뚝하고 시크한 성격으로 일명 ‘츤데레’라 불렸던 최다니엘, 지난해 종영한 KBS2 <오늘의 탐정>을 끝으로 뜸한 방송 활동을 보였던 그가 최근 KBS2 <국민 여러분!>에 백진희와 신혼부부로 깜짝 출연하며 반가운 얼굴을 비췄다. 깔끔하고 세련된 양복을 입고 등장한 최다니엘은 차분해진 머리, 안경 스타일 외에 MBC <지붕 뚫고 하이킥> 시절과 달라진 점이 없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황정음

출처MBC <지붕 뚫고 하이킥>, 황정음 인스타그램

통통 튀는 연기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황정음, MBC <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 급부상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가수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배우로 자리 잡은 황정음은 이후 <그녀는 예뻤다>, MBC <운빨 로맨스>, SBS <훈남정음> 등에서 깜찍 발랄한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내며 ‘대체 불가 배우’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그새 결혼에 골인하여 예쁜 아이까지 출산한 황정음은 유부녀란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10년 전과 비슷한 외모를 지니고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유인나

출처MBC <지붕 뚫고 하이킥>, 유인나 인스타그램

‘올해 38살이라고’? MBC <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 데뷔한 유인나, 그 역시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동안 외모를 소유하고 있다. 당시 유인나는 귀여운 외모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내는 유쾌한 연기, 그리고 가수 지망생 역 다운 수준급 노래 및 춤 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후 톡톡 튀는 조연 연기를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는 현재 tvN <진심이 닿다>에서 대한민국 대표 톱 여배우 오진심/오연서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신세경

출처MBC <지붕 뚫고 하이킥>, 신세경 인스타그램

‘신세경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당시 신세경은 MBC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순수한 시골 출신 여고생으로 등장하여 많은 인기를 끌었다. 성숙한 외모로 이제야 제 나이를 찾았다는 신세경은 이후 KBS2 <흑기사>, Olive/tvN <국경 없는 포차> 등 드라마와 예능을 종횡무진하고 있으며, 지난해 1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의 소통에도 주력하고 있다. 한편, 신세경은 올해 방영 예정인 MBC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차은우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 시즌1 '거침없이 하이킥' ▼
배우들의 과거와 현재가 궁금해 ?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 10년이 흘렀어도 예쁘다 ...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