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자신과 똑 닮은 반려견 키운다는 어벤져스 멤버들

너무 닮은 거 아냐?

31,02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제레미 레너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호크아이' 역할의 제레미 레너는 ‘헤미’라는 이름의 반려견을 키우고 있다. 평소에도 '불독' 닮은꼴로 유명한 그답게 프렌치 불독을 키우고 있다고. 제레미 레너는 반려견과 다사다난한 일을 많이 겪었는데, 헤미보다 먼저 키우던 불독은 야구 경기 관람 중 사망했으며, 그다음으로 가족이 된 헤미는 한 번 잃어버렸다가 찾았다고. 당시 현상금은 무려 5,000달러(한화 약 580만 원)을 걸었었다.

크리스 헴스워스

출처크리스 헴스워스 인스타그램(@chrishemsworth)

크리스 헴스워스는 평소 가족들에게 다정하기로 유명한데, 그의 반려견도 예외가 아니다. 크리스 헴스워스의 SNS에는 가족들과 반려견과 함께한 사진이 가득하다.


그의 반려견은 크리스 헴스워스가 ‘토르’ 분장을 했을 때와 너무나도 닮았는데, 하루는 아이들과 함께 음악에 맞춰 춤을 추다 크리스 헴스워스의 넘치는 흥이 짜증 난 강아지에게 공격당하는 영상이 올라와 웃음을 사기도 했다. 

톰 히들스턴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톰 히들스턴은 마치 마블 영화에서 ‘로키’ 분장을 했을 때의 자신과 똑 닮은 반려견 잉글리쉬 코카스패니얼 ‘바비’를 키우고 있다. 바비는 톰 히들스턴의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해서, 실제 작년에 톰 히들스턴이 내한 왔을 때 그의 한국 팬들이 바비를 위한 산책용 옷과 한복을 선물하기도 했다. 

폴 러드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앤트맨보다 더 앤트맨 같은 배우 폴 러드의 강아지는 주인과 똑같은 발랄함으로 한국에서 화제가 됐다. 해당 사진은 한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폴 러드 강아지처럼 살고 싶다”, “폴 러드 발꿈치는 왜 들고 있냐” 등의 재치 있는 반응을 얻었다.

톰 홀랜드


출처톰 홀랜드 인스타그램(@tomholland2013)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톰 홀랜드는 자신의 동생이라는 반려견 ‘테사’를 키우고 있다. 톰 홀랜드의 SNS의 3분의 1은 테사의 사진일 정도로 애정이 남다른데, 뽀뽀하는 영상을 자주 올려 팬들의 부러움을 사곤 한다. 사진을 본 팬들은 “톰 홀랜드랑 테사 둘 다 너무 귀엽다”, “거의 연인인 듯” 등의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캡틴 아메리카'와 똑닮은 그의 반려견
어떻게 만났는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후 더 보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