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실온 소주, 해장술은 기본이라는 애주가 스타들

맥주 두잔 > yeah!술 귀엽다 ㅋㅋㅋ

147,0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윤세아

출처tvN <수요미식회>

윤세아는 tvN <수요미식회>에서 소주를 예찬하며 애주가의 면모를 드러냈다. 윤세아는 진짜 주당만이 즐긴다는 실온 소주뿐만 아니라 청양고추를 넣어 마시기도 한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경악하게 했다. 청양고추의 매운맛은 날아가고 소주 맛을 북돋아준다고. 윤세아의 부연 설명에도 출연진들은 여전히 윤세아의 취향을 이해하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

출처SBS <신동엽VS김상중-술이 더 해로운가, 담배가 더 해로운가>

연예계 애주가의 대명사 신동엽은 술을 마시기 위해 4년 전 과감히 담배를 끊었다고 밝혔다. 신동엽은 술과 담배 둘 중 하나는 무조건 끊어야겠다고 결심했고 ‘술은 오래오래 즐기고 싶은 반면 담배는 백해무익이다’라는 생각에 후자를 선택했다고 자신의 주관을 드러냈다. 절친 안재욱의 증언에 의하면 신동엽은 ‘(술이) 세고 말고가 없는 그냥 폐인’이라고. 

소이현

출처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

소이현은 방송에서 소주 사랑을 가감 없이 드러내 ‘소주이현’이라는 별명까지 획득했다. 소이현은 소주 병을 따며 “어우~이 소리가 너무 좋다~”라며 콧노래를 부르는가 하면, 소주 첫 잔을 비우고는 “큰일 났다. 너무 달다”라며 소주로 가글을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스튜디오에서 이 장면을 지켜보던 소이현은 소주의 매력에 대해 설명했고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지금 가장 눈이 빛난다”, “여기 나온 이래로 이렇게 열정적인 모습은 처음 봤다”라며 폭소했다. 

한고은

출처SBS <미운 우리 새끼>

스스로 주량이 맥주 5000cc라고 밝혀 많은 이들을 경악하게 한 한고은. 주량이 세기로 유명한 김민종과 대작을 하게 됐는데, 한고은이 쓰러진 김민종을 부축해서 모셔다드렸다고. 한고은은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내가 술을 좋아하는 편이다. 해장하러 가서 해장술 마실 때 (남편이) 마음이 아프다고 하더라"라고 전해 다시 한번 의외의 면모를 보였다. 

키썸

출처키썸 인스타그램

자작곡 ‘맥주 두 잔’으로 좋은 반응을 얻은 키썸은 최근 타이틀곡 ‘술이야’의 앨범 ‘yeah!술’을 발매하며 애주가의 면모를 드러냈다. 키썸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평소 술을 굉장히 좋아한다. 술 마실 때 신나는 음악 듣는 걸 좋아해서 이번 앨범도 만들게 됐다”라며 곡을 쓰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의외로 술 못한다는

반전 스타들?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