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시상식에서 대놓고 키스한 스타들

어디서 단 냄새 안나요?

235,89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우리나라의 정서와는 다르게 할리우드는 공개적인 장소에서 애정 표현은 너무나 자연스럽다. 때문에 할리우드 스타들이 참여하는 행사에서 스타 커플들의 스킨십을 자주 볼 수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시상식에서 키스를 하며 애정을 과시했던 할리우드 스타 커플들은 누가 있는지 알아보자.

라미 말렉 ♥ 루시 보인턴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영화<보헤미안 랩소디>에서 활약한 배우 라미 말렉이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그는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자신의 연인이자 영화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루시 보인턴에게 키스했다. 그는 수상 소감에서도 루시 보인턴을 언급하며 “앞으로도 당신을 소중히 여길 것”이라고 말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리한나 ♥ 드레이크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리한나는 2016년 MTV VMA 시상식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자였던 리한나의 연인 드레이크는 “22살부터 리한나를 사랑했었다”라고 말하며 리한나를 향한 애정을 전 세계에 공표, 리한나에게 트로피를 건넸고, 리한나 또한 수상 소감에서 “드레이크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후 둘은 무대 위에서 키스해 많은 이들의 환호를 받았다.

마이클 패스벤더 ♥ 알리샤 비칸데르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016년 오스카에서 영화<대니쉬 걸>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알리시아 비칸데르는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일어나서 옆에 앉아있던 애인 마이클 패스벤더에게 키스한 후 상을 받으러 가 많은 이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후 마이클 패스밴더는 마치 자신이 상을 받은 것 마냥 좋아해 네티즌들에게 ‘여친바보’라는 별명을 얻기도.

셀레나 고메즈 ♥ 저스틴 비버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2011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는 저스틴 비버가 6관왕에 오르자 서로 키스를 나누었다. 비버는 심지어 MTV VMAs 프리쇼에서 그녀가 사회를 보는 동안 껴안고 뽀뽀하는 등 공개 석상에서 거리낌 없는 스킨십을 나누기도 했다. 이를 본 비버의 팬들은 “제발 멈춰달라”라거나 “공개 연애 응원한다”라는 반응으로 나뉘었다.

니콜 키드먼 ♥ 키스 어번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니콜 키드먼은 지난 2017년 에미상 시상식에서 리미티드 시리즈 영화 부문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수상 소감에서도 “남편 키스어반은 예술적 길을 추구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었다”라고 언급하며 애정을 과시한 그는 시상식이 끝난 후 리셉션에서 키스 어반과 입맞춤을 하며 수상의 기쁨을 나눠 환호를 받았다. 

아직도 전설로 남아있는
<노트북> 커플의 시상식 키스는? 
▼▼아래 사진 클릭 후 더 보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