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여행지에서 화보찍는 스타들의 비법

조회수 2019. 2. 9. 11: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인생샷은 이렇게 건지는거야

여행지에서 인생샷을 남기고 싶은데 방법을 도통 모르겠다는 사람들이 많다. 지금부터 각자의 개성을 살려 화보 같은 한 컷을 만들어내는 스타들을 보며 그들의 비법을 배워보자.

광희

출처: 광희 인스타그램

광희는 최근 유럽에서 여행 중인 사진을 게재했는데, 화보 같은 비주얼을 자랑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갈색 재킷이나 검은색 슈트 등 말끔하게 차려 입어서 예능인 광희와는 달리 시크한 매력까지 풍긴다. 사진의 하단에 발끝을 맞추고 머리 위로 공간을 많이 두면 광희처럼 9등신의 비율을 얻을 수 있다. 풍경을 바라보는 사진이라면 광희처럼 시선이 향하는 곳으로 공간을 넓게 두어 탁 트인 전경을 드러내는 것도 중요하다.

아이유

출처: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잘 쉬자”라는 글과 함께 제주도를 여행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마시던 커피를 들고 뒤돌아보는 사진은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카락까지 담겨 더욱 자연스러운 매력이 도드라진다. 카메라 정면을 쳐다보기가 민망하다면 음식을 바라보며 먹기 전의 설레는 표정을 담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출처: 아이유 인스타그램

공연차 들린 싱가포르에서는 운동복을 입은 편안한 차림으로 재미있는 포즈를 취한 사진이 눈에 띈다. 싱가포르의 랜드마크에서 마치 건물을 입에 넣듯이 찍은 이 사진은 싱가포르 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에 소개되기도 했다.

김보라, 김새론, 이수현

출처: 수현 인스타그램

김보라는 배우 김새론, 악동뮤지션의 이수현과 절친 사이인 것으로 유명하다. 과거 일본 카가와현으로 여행을 함께 떠나 찍은 사진은 그야말로 ‘인싸’들의 사진이다. 역광과 바닷물을 활용한 유쾌하고 귀여운 사진은 여행 인생샷의 표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행인데 비가 와서 슬퍼도 우산은 금세 좋은 소품으로 변신하기도 하니 이들처럼 이왕이면 색색깔의 우산을 드는 것도 좋다. 

옹성우
출처: 옹성우 인스타그램

옹성우는 5일 베트남 다낭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일상적인 복장으로 다낭의 여행 스폿을 배경 삼아 사진을 찍어 올렸는데, 수영장에서 찍힌 사진에서는 그의 복근 실루엣이 비쳐 많은 팬들이 환호했다는 후문이다. 인물사진을 찍을 때는 옹성우처럼 뒷배경을 아예 아웃포커싱 처리해 인물에 집중할 수 있게 찍는 것도 좋다.

출처: 옹성우 인스타그램

평소 감성적인 사진을 찍는 것이 취미라고 밝혔었던 그는 그의 얼굴이 담긴 사진 이외에도 여행지의 분위기를 잘 담은 사진을 찍어 올려 전문 포토그래퍼 못지않은 사진 실력을 자랑했다.

어떻게 찍어도 화보인 수지인생샷 비법
▼알아보려면 사진 클릭!▼

↑이런 분위기 내려면 어떻게 해?↑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