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스타의 실제 연인들

M/V는 사랑을 싣고 ~

145,88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장범준 부인_송승아

출처M/V ‘당신과는 천천히’ 캡처
‘벚꽃 요정’ 장범준이 약 3년 4개월 만에 3집 타이틀곡 ‘당신과는 천천히’를 발표했다. 더불어 직접 제작한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에 아내 송승아와 두 사람의 자녀 조아 양과 하다 군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승아는 자신의 SNS에 “뮤비 메이킹, 뮤비 그리고 흥 많은 우리 딸. 급하게 일주일 전에 알려주셨지만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해주신 싱어송라이터 장범준 님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스윙스 여자친구_임보라

출처M/V ‘퇴근’ 캡처

래퍼와 모델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스윙스♥임보라 커플, 스윙스는 평소 랩 스타일과 다르게 사랑꾼의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내며 임보라를 향한 애정을 표출하고 있다. 스윙스와 임보라는 9살 연상연하 커플이며, 지난 2017년 열애를 인정한 후, 현재까지 예쁜 사랑 중이다. 한편, 임보라는 스윙스의 ‘퇴근’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피팅 모델 일을 하고 있는 모습을 연기했으며, 실제 직업답게 프로페셔널한 표정 연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임창정 부인_서하얀

출처M/V ‘내가 저지른 사랑’ 캡처

임창정과 아내 서하얀 씨는 한 모임에서 만나 교제를 시작했으며, 지난 2017년 1월 웨딩 마치를 울렸다. 임창정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힘들 때 옆에 있어 준 사람이다. 나의 상처에 대한 선입견 없이 보듬어줬다”라고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임창정의 사랑을 잔뜩 받고 있는 서하얀 씨는 18세 연하의 요가 강사이며, 13집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 뮤직비디오에 등장할 만큼 뛰어난 미모의 소유자로 한때 화제를 모았다.

유세윤 부인_황경희

출처M/V ‘HONEY GO GO’ 캡처

‘HONEY GO GO’에 총출동한 유세윤 가족, 언제나 유쾌한 유세윤은 해당 곡 뮤직비디오에 자신의 집, 아내, 그리고 아들까지 모두 등장시켜 화제를 모았다. ‘HONEY GO GO’는 아들이 일찍 잠든 저녁에 유독 예뻐 보이는 아내를 향한 남편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아내 황경희 씨는 양파 써는 장면, 운동하는 장면 등에 출연한다. 유세윤의 아들은 ‘개구쟁이 아들도 오늘따라 웬일로 일찍 잠자리로’의 가사에 맞춰 침대에 들어가는 모습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 뼈그맨 '유세윤'의 ▼

남다른 사랑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 알고 보면 애처가 + 사랑꾼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