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멋쁜' 걸크러시 탑재 후 180도 달라진 걸그룹

조회수 2018. 11. 12. 15:4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구구단이 확 달라졌다. '멋쁜' 걸크러시로 180도 변신에 성공했다. 구구단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Act.5 New Action'을 발매하고 9개월 만에 컴백하며 11월 가요 대전에 도전장을 던졌다.
출처: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독하게 준비했다는 'Act.5 New Action'에는 타이틀곡 'Not That Type'을 시작으로 구구단의 패기를 담은 'Be Myself', 멤버 세정이 작사에 참여한 '너에게',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Shotgun', 빅스 래퍼 라비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Do it', 겨울 감성의 'Pastel Sweater'가 담겼다.

출처: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막내 혜연 탈퇴 후 첫 컴백

시작은 9가지 매력이 가진 9명의 소녀가 만드는 극단이었지만, 혜연이의 건강과 의견이 우선이라고 생각한다. 혜연이는 우리의 영원한 한 명의 단짝으로 남기로 했다. 앨범 발매 전 혜연이는 이번 앨범을 듣고 '노래가 너무 좋다'고 말해줬고, 우린 혜연이에게 건강 잘 챙기고 열심히 공부하자고 말하며 서로 응원했다.

출처: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8인조 구구단 굳히기?

구구단은 단짝과 있을 때 빛나는 그룹이다. 걱정하는 분 계실 것 알지만, 멤버 충원은 생각하지 않고 있다. 8명이 힘을 내 꽉 찬 무대를 보여드리겠다.

출처: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Act.5 New Action' 콘셉트

지난 6월에 개봉한 산드라 블록, 케이트 블란쳇, 앤 해서웨이, 리아나 주연의 영화 '오션스8'(감독 게리 로스)를 모티브로 했다. 각자 다른 매력을 가진 8명이 모여 새로운 매력과 면모를 보여드리고 싶었다. 구구단이 멤버 한 명 한 명 매력이 넘치는 걸그룹이란 걸 알아줬으면 좋겠다.

출처: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귀엽던 구구단이 걸크러시?

무대부터 비주얼까지 180도 달라졌다. 구구단만의 '멋쁨'을 힙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표현했고, 기존의 우리 모습에 자유분방한 느낌을 추가했다. 의상도 스포티함을 더했고, 빨간색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했다.

출처: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뉴 액션'의 목표

믿고 듣고 보는 '믿듣보 구구단'이 되고 싶다. 또한 귀엽고 러블리한 모습 외에 당당하고 멋진 면을 가지고 있고, 그루브가 넘치는 음악도 잘 어울리는 팀이라는 걸 세상에 알리고 싶다. 계속해서 발전하는 팀이라고 봐주셨으면 좋겠다.

출처: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12월 데뷔 첫 단독 콘서트

데뷔 2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하게 돼 기쁘다. 구구단의 다양한 모습을 꾹꾹 눌러 담았다. 구구단이 팬들에게 '올겨울 선물'처럼 느껴지도록 많이 고민하고 준비했다. 많이 기대해 달라.

출처: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도전 욕구 자극하는 OO

팬을 위한 노래다. 단짝 덕분에 콘서트까지 하게 됐다. 이제 남은 건 우리의 팬 송이다. 우리가 직접 멜로디를 입히고 노랫말을 적은 '팬 송'을 만들고 싶다.


첫 단콘까지 앞둔 구구단이

도전 욕구 자극하는 것은 바로 OO


구구단이 간절히 해보고 싶은 것이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출처: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사진 클릭 시 이동▼▼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