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너무 바빠서 신혼여행까지 미룬 스타들

8,71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미쓰라진♥권다현

출처권다현 인스타그램

미쓰라진과 권다현은 2015년 10월 2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결혼식이 끝난 뒤 신혼여행을 떠나지 못했다. 바로 에픽하이 콘서트가 진행되고 있었기때문. 두 사람은 에픽하이 공연이 마치고, 결혼이 끝난 뒤 한달만에 발리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그러나 당시 인도네시아 발리는 인근 롬복섬 화산폭발에 따른 화산재 때문에 공항이 사흘째 폐쇄 상태였다. 이와 관련해 권다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긴 아직 안전하다"며 "시간이 너무 빠르다"고 글을 남겼다.

조진웅

출처사람엔터테인먼트 네이버 포스트

조진웅도 영화 <무덤까지 간다> 촬영 스케줄상 신혼여행을 바로 가지 못 했다. 그는 2013년 11월 7년간 교제한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에 앞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신혼여행에 대해 “바로 가지 못 하게 됐다. 미안한 마음”이라며 “겨울 끝자락에 신혼여행을 갈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나 신혼여행은 계속해서 미뤄졌고, 이혼 위기에 놓였다고. 2016년 조진웅은 <스포츠조선>을 통해 “결혼기념일을 맞이해 못 갔던 신혼여행을 가려고 했다. 그런데 하필 그때 tvN <시그널>의 김원석 감독이 집에 찾아왔다. 이미 신혼여행 계획을 세우고 각종 티켓을 예매해둔 상황이라 출연을 거절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나 결국 드라마에 출연하게 됐다. 이에 그는 “아내 생각에 심장이 벌벌 떨렸다"며 “드라마에 출연하겠다고 하니 아내가 쌩하고 뒤돌아 가더라. 무서웠다. 그래서 이번엔 반드시 여행을 가야 한다고 생각했다. 3월에 2주만 빼달라고 해서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고 덧붙였다.

조윤희♥이동건

출처조윤희 인스타그램

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은 이동건과 조윤희는 2017년 9월 백년 가약을 맺었다. 당시 조윤희는 임신 6개월째로 신혼여행을 보류했다. 한달 뒤 두 사람은 괌으로 태교 여행을 겸해 신혼여행을 떠났다. 괌의 유명 리조트는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에 "배우 이동건♥조윤희 부부의 방문을 환영한다"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동건 조윤희 커플은 검은색의 편안한 티셔츠와 원피스 차림으로 숙소에 도착, 현지인들의 환영을 받는 모습이 담겨있다. 현지 목격담과 사진에 따르면 두 사람의 괌 태교 여행에는 부모님까지 함께한 것으로 전해졌다.


태양♥민효린

출처YG엔터테인먼트

태양과 민효린은 2018년 2월 동료들의 축복 속 결혼식을 올렸다. 태양은 결혼을 발표하며 "그동안 서로 마주보며 다져온 사랑을, 앞으로도 둘이 같이 한곳을 바라보며 걸어가겠다. 앞으로 더욱 책임감있고 겸손한 모습으로 살아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은 신혼 여행은 떠나지 못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태양이 현재 입대를 앞두고 있는 관계로 예정돼 있지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조정석♥거미

출처씨제스엔터테인먼트, JS컴퍼니

조정석 거미는 2018년 10월 언약식을 진행했다. 모든 허례 허식을 최소한으로 한 스몰웨딩보다 더 작은 비공개 예식이었다. 일정상 신혼여행을 미룰 수밖에 없었다. 4개월 뒤 조정석은 <OSEN>을 통해 “신혼여행은 갈 거다. 근데 언제갈지는 모르겠다. 일단 <뺑반> 무대인사와 홍보를 끝내고 갈 거 같다”고 밝혔다. 이후 바쁜 활동을 이어간 두 사람, 결국 2019년이 되서야 신혼여행을 떠났다고.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한 청취자는 거미와 조정석을 비행기 안에서 봤다고 목격담을 전했다. 이에 거미는 "최근 처음으로 동반 여행을 다녀왔다. 신혼여행을 못 다녀와서"라며 아이슬란드를 다녀왔다고 밝혔다. 이에 거미는 "정말 좋더라. 꼭 가보길 추천하고 싶다"며 "오로라는 못 봤다. 그런데 자연 자체가 좋은 게 많았다"고 전했다.

이들이 미스코리아와
결혼할 수 있었던 이유
▼ 궁금하면 이미지 클릭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