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페스티벌 퀸 보장! 가성비 甲 H&M 털기

4,26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실패 없는 페스티벌 스타일링 한방 템은?

출처알렛츠

페스티벌 시즌이 다가오고 이제는 쇼핑에 나설 시간. 누구보다 힙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한방 템을 찾기 위해 알렛츠 패션 에디터와 모델 김성영이 만났다. 페스티벌 퀸이 되기 위한 아이템의 조건은 이번 시즌 트렌드이며 리얼 웨이로도 활용 가능한 가성비 좋은 액세서리. 제대로 즐길 준비가 되었다면 눈을 떼지 마시라!

쇼핑의 성지, H&M에는 어떤 아이템들이 있을까?

출처알렛츠

그녀들의 레이더망은 맥시멀한 액세서리부터 바캉스를 위한 스윔 웨어 등 트렌디한 아이템이 모아져 있는 쇼핑 성지 H&M을 향했다. 각종 신상 템들이 있는 행거를 샅샅이 살피는 그녀들! 발걸음을 멈추게 만드는 다양하고 예쁜 룩이 즐비해 있다. 그중에서도 눈을 사로잡는 것은 이번 시즌 트렌드인 매혹적인 지브라 패턴의 롱 스커트인데, 넉넉한 실루엣과 시원한 소재 덕분에 여름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눈길 닿는 곳마다 세상 예쁜 아이템 천지

출처알렛츠

올여름에 입을 스윔 웨어를 찾고 있다면 주목할 것. H&M에서 에스닉 무드의 크리스 크로스 디자인 스윔 웨어는 물론 귀여운 옐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진 비키니도 선보였기 때문! 이외에도 넓은 챙의 스트로 햇과 시크한 무드의 캐츠아이 선글라스 등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이들이라면 주목할 만한 바캉스 아이템도 많이 만나볼 수 있다.

트렌디한 디테일을 입은 PICK UP 아이템

출처알렛츠

자개, 크리스털, 진주 장식 등 다양한 디자인의 이어링이 있었지만, 페스티벌이라면 단연 프린지 디테일이 아닌가. 옷보다 이어링에 더해진 긴 프린지 디테일이 한층 더 쿨하다. 음악을 즐기며 몸을 살랑살랑 흔들 때 더욱 돋보이기 때문. 이번 시즌 런웨이에 대거 등장했던 PVC 소재와 선바이저. 이 두 가지를 합친 헤드 웨어도 힙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한방 템으로 PICK!

스타일리시하게 페스티벌을 즐길 차례

출처알렛츠

SPA 브랜드답게 다양한 아이템이 있었지만, 에디터와 모델 김성영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트렌디한 액세서리를 골랐다. 프린지 디테일의 롱 드롭 이어링과 PVC 소재의 선바이저로 완성한 페스티벌 룩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 페스티벌 시즌을 맞이해 몸이 근질근질한 이들은 그녀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한껏 멋을 내볼 것!

한방 템으로 완성한 페스티벌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 아래 이미지 클릭! ▼▼ 

EDITOR 이소영

출처 알렛츠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