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은 이제 그만! 얼굴빛 살려주는 컬러 매칭 룩

조회수 2019. 1. 2. 11:3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COBALT BLUE & MULTI COLOR

신비롭고 세련된 분위기의 코발트 블루는 어떤 컬러를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마성의 컬러. 좀 더 특별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 땐 코발트 블루 아우터에 여러 가지 컬러가 섞인 멀티 패턴의 케이프를 믹스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 컬러풀한 케이프는 필요와 장소에 따라 입었다 벗었다 하기 편해 활용도 높은 굿 아이템!

RED & CHECK

머리부터 발끝까지 레드 룩이 부담스럽다면 클래식한 체크무늬 아이템을 더해볼 것. 레드 컬러 코트와 팬츠를 입었다면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체크무늬 아우터를 위에 레이어드하자. 이때 이너는 레드 계열의 체크무늬를 입어 전체적인 통일감을 주는 것이 좋다. 레드 컬러 자체만으로 화려하기 때문에 패션 소품은 최대한 절제해 스타일을 완성할 것.

NEON GREEN & AQUA BLUE

이번 시즌 유행하는 네온 컬러를 쉽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는 팁은 바로, 포인트로 활용하는 것. 많은 네온 컬러 중에서 그린 빛이 도는 그린 네온은 발랄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에 제격. 네온 그린 컬러의 후디에 편안한 조거 팬츠를 매치한 뒤, 볼륨감 있는 퍼 아우터를 스타일링해볼 것. 퍼 아우터는 네온 그린 컬러와 잘 어울리는 블루 계열을 추천한다.

BLUE & ORANGE

블루 앤 오렌지, 레드 앤 블루 그린 등과 같은, 강렬하게 대비되는 보색 아이템에 모노 톤을 믹스하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상의와 하의는 보색으로, 아우터와 그 외 패션 소품은 그레이와 블랙 컬러로 선택하는 것이 스타일링의 포인트! 여기에 심플한 골드 후프 이어링이나 가죽 롱부츠와 같은 시크한 아이템을 곁들여도 좋다.

모델이 입은 제품 정보가 궁금하다면?

▼▼ 아래 이미지 클릭!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