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물광 피부, V라인 만들어주는 인생 디바이스는?

조회수 2018. 11. 9. 2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낮은 선선하고, 밤은 쌀쌀한 환절기 날씨. 급격하게 변하는 날씨로 인해 피부 역시 여러가지 피부 속 땅김, 건조함, 탄력 저하 등 다양한 피부 고민과 맞닥뜨리기 마련이다. 이 모든 고민을 해결해 줄 뷰티 디바이스 3종을 모아봤다. 

누페이스 트리니티

첫번째 디바이스는, 홈쇼핑 대란템으로 유명한 누페이스 트리니티 제품. 미세전류가 진피층까지 도달해 피부 탄력을 개선해준다. 

에디터가 직접 사용해본 결과,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는 느낄 수 있었으나, 살짝 찌릿찌릿한 전류가 느껴져 자극적이었다. 뿐만 아니라 피부 톤과 결 개선에 있어서는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지 못했다. 

메르비 갈바닉 이온 & 초음파 피부관리기

두번째는 메르비 갈바닉 이온 & 초음파 피부 관리기 제품. 갈바닉 이온이 화장품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고, 초음파가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멀티 디바이스다. 

직접 사용해 본 결과, 스킨 케어 제품의 유효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는 느낌으로 피부 속 땅김이 확연히 개선되었다.  하지만 피부 탄력 개선에 있어서는 큰 효과를 보지 못했다.
실큰 페이스타이트

마지막 제품은 바로 실큰 페이스타이트. 고주파, LED 레드 라이트, 프락셔널 열 에너지 총 3가지 기능으로 피부 톤, 결, 탄력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에너지 레벨을 설정하고 출력창에 미네랄젤을 바른 뒤,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마사지 해주면 되는 쉽고 간편한 아이템. 컴팩트한 사이즈로 팔자나 턱선 등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제품이다. 

에디터의 선택은?

악건성인 에디터의 가장 큰 피부 고민은 바로 피부 속 땅김이다. 두번째는 잦은 스마트 폰 사용으로 인해 무너진 턱선. 이 두 가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줄 실큰 페이스타이트 제품을 2주동안 사용해보기로 했다. 

불금 보낸 날, 얼굴 전체 마사지

밤새 놀아 푸석푸석해진 피부에 실큰 페이스타이트를 이용해 전체 마사지를 해줬다. 

영상 촬영일, 턱선 관리

뷰티로그 촬영을 앞 둔 날, 페이스타이트를 이용해 집중적인 턱 선 마사지를 해줬다. 이 때 에디터의 꿀 팁을 소개하자면 제품을 거꾸로 들고 끌어당기듯 마사지 해주라는 것. 그런 다음 턱 선 탄력 마스크를 이용해 마무리해주면 에스테틱에 다녀온 듯 날렵한 턱 선을 만들 수 있다.

피부 속 땅김부터 턱 선 까지,
에디터의 2주 사용 결과가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