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아직도 이거 없어? 요즘 대세 버킷햇

47,31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어떤 스타일과도 OK

출처IMAXTREE.COM

일명 '벙거지 모자'라고도 불리는 버킷햇은 여름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 중 하나. 심플한 서머 룩에 버킷햇만 써도 단숨에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첫 입문자라면 블랙이나 화이트, 네이비 등 심플한 컬러를 선택할 것. 가벼운 캐주얼 룩은 물론, 비치웨어와 단정한 수트까지 어떤 스타일이든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컬러에 컬러 더하기

출처IMAXTREE.COM

보기만 해도 에너지 넘치는 비비드 컬러 버킷햇. 옐로부터 그린, 오렌지 등 자신의 피부와 헤어 톤에 잘 어울리는 컬러의 버킷햇을 선택해 밝고 경쾌한 서머 룩을 완성해보자. 컬러풀한 모자는 심플한 모노톤 룩에 포인트로 연출해도 좋지만, 여름이니 과감하게 컬러 아이템을 매치해 스타일링해볼 것. 모자의 컬러에 맞춰 의상을 통일하거나, 한두 가지 컬러만 활용할 것을 추천한다.

스타일, 활용도 모두 최고

출처IMAXTREE.COM

버킷햇 마니아들은 모노 톤도 비비드 컬러도 아닌, 패턴 디자인을 즐겨 쓴다는 사실. 화려한 패턴이 스타일링하기에 어려울 것 같다는 고정관념이 있지만, 의외로 쉽고 활용도가 높다. 캐주얼한 티셔츠에는 물론, 화이트 셔츠, 롱 원피스까지 두루 잘 어울린다. 한 가지 팁을 더하자면 모자와 같은 패턴 아이템을 더하거나, 비슷한 종류의 패턴 아이템을 매치해 통일감 있게 연출해볼 것.

레더부터 시스루까지

출처IMAXTREE.COM

레더부터 레이스, 시스루까지 이번 시즌 유행인 소재가 버킷햇에도 적용됐다. 패션 피플이 가장 많이 착용하는 레더 버킷햇은 시크하면서 세련된 룩을 완성해 준다. 평소 원피스나 블라우스와 같은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즐긴다면 시스루 버킷햇을 추천. 이외에도 여름을 대표하는 소재인 라피아 버킷햇으로 시원한 바캉스 룩을 연출할 수 있다. 

SHOPPING LIST

1 하트 패치가 장식된 베이지 컬러 버킷햇 비욘드클로젯 

2 양면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리버시블 버킷햇 무디디 

3 지퍼와 브랜드 로고가 장식된 브라운 레더 버킷햇 로에베 

4 그린 컬러의 나일론 소재 버킷햇 구찌

제니부터 기은세까지,

스타들이 꽂힌 데일리 백은?

▼ 이미지 클릭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