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똥손도 고수 만드는 뷰티 인생템 대방출!

66,52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윤광 피부 득템,
티라미수 스펀지

출처:@aromieunsun

자연스러운 윤광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필리밀리의 티라미수 스펀지를 품을 것. 쿠션 퍼프보다 좀 더 부드럽고 쫀쫀한 재질로 만들어져 베이스가 촘촘하게 도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스펀지에 물을 묻히지 않아도 광채 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넓은 면적으로는 쉽고 빠른 베이스 표현을, 뾰족한 부분으로는 섬세한 터치를 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 단 매트한 제품보다는 촉촉한 텍스처의 제품과의 케미가 좋으니 참고.

Info.

제품명 필리밀리 티라미수 스펀지

가격 4천5백 원(4개입)

판매처 올리브영

정수리 볼륨 심폐 소생
휴대용 뿌리볼륨롤

출처:@suny0ung_k

따뜻한 온열과 함께 스피디하게 정수리 볼륨을 UP 시켜주는 클립 형태의 신개념 헤어롤 등장! USB 케이블로 2~3분 정도 열을 충전한 다음 모발 뿌리 부근에 집어 사용하는 방식이다. 클립의 적당한 압력이 머리카락을 흘러내리지 않게 고정해주어 메이크업을 하면서 쓰거나 사무실에서도 간편하게 헤어 세팅이 가능하다. 뿌리 볼륨용 뿐 아니라 앞머리 용도 판매 중이며, 휴대하기 편리해 비나 눈이 올 때 특히 유용.

Info.

제품명_유닉스 테이크아웃 슈가핀 뿌리볼륨 USB헤어롤

가격_ 1만9백 원

판매처_랄라블라, 올리브영

티 안나게 쌍꺼플 득템
메시타입 쌍테

출처더분

들뜨고 번들거리는 쌍꺼풀 테이프로 불편함을 느낀 무쌍 소유자라면 주목. 촘촘한 망사 소재로 메이크업 위에 붙여도 감쪽같은 쌍테도 있다. 얇은 두께감으로 접히거나 들뜸이 없는 데다 장시간 부착해도 눈에 피로감이 없다. 부착 방법 또한 유니크한데, 쌍꺼풀 테이프 뒷면에 수용성 접착제가 도포되어 있어, 족집게로 제품을 집어 스프레이로 물을 뿌려 부착하면 된다. 뗄 때는 아이 리무버로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아웃라인용, 인아웃용, 인라인용 등 원하는 쌍꺼풀 라인 형태에 따라 제품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Info.

제품명_더분 마이스킨 쌍꺼풀 테이프

가격_4천원(27쌍)

판매처_ http://theboon.co.kr/

똥손도 금손 만드는,
손떨림 방지 아이라인 브러시

출처아바마트

정교한 아이라이너는 메이크업 초보자에게 있어 특히나 어려운 과제! 흔들림 없이 날렵하고 깔끔한 아이라인을 완성 시켜주는 ‘꺾인 브러시’가 인기. 브러시가 점막과 눈꼬리에 보다 쉽게 밀착될 수 있도록 45도 정도 꺾인 각도로 만들어져 눈꼬리부터 점막, 쌍꺼풀 라인까지 한 큐에 그릴 수 있다. 날렵하게 끝이 모아진 브러시 형태로 섀도로 라인을 그릴 때도 편리하다는 평이 대부분.

Info.

제품명_아바마트 순샥 아이라인 라이너 브러쉬

가격_9천원

판매처_ 랄라블라, 롭스

파데 빨 살려주는
초극세 댕댕이 브러시

출처@no___one.x, @nabely.y

결자국이 남지 않는 파데 브러시를 찾는다면 에스쁘아의 수퍼 소프트 페이스 브러시 추천. 아기 댕댕이의 털처럼 부드럽다고 해서 붙여진 ‘댕댕이 브러시’라는 닉네임처럼 부드러운 초극세모로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다 파데를 섬세하게 밀착시켜 모공까지 매끈하게 커버해주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해준다.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60도로 살짝 꺾인 각도 덕분에 다양한 면적에도 제품을 고루 도포 시켜주어 완벽한 피부 표현 가능!

Info.

제품명_에스쁘아 수퍼 소프트 페이스 브러쉬

가격_2만5천원

판매처_에스쁘아

집에서 이것만 해도
살이 빠진다고?
▼▼ 궁금하면 이미지 클릭 ▼▼

Freelance Editor 윤주현

GRAPHIC 주효준

*썸네일 출처는 unsplash.com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