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단숨에 1.5배 예뻐지는 나나 귀걸이는?

조회수 2019. 11. 6. 10:4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톤업에 고혹미까지, 나나 귀걸이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저스티스’에서 걸크러시 검사의 면모를 보여줬던 나나. 최근 베트남 뷰티 행사에서도 인생 미모를 뽐내며 주목받았다. 특히 매혹적인 레드 컬러 룩과 찰떡인 이어링이 눈에 띄는데, 샹들리를 연상시키는 투명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공답 요청이 쇄도한 아이템.

투명하게 빛나면서도 메탈에 살짝 가미된 레드 컬러까지, 나나가 선택한 귀걸이는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단숨에 얼굴 분위기를 바꿔 주는 아이템. 원피스를 비롯한 페미닌룩은 물론, 세틴 셔츠나 모노톤의 심플한 터틀넥에도 멋지게 어울린다. 민낯에 레드 립을 살짝 더하고 이 귀걸이를 매치한다면 게임 끝!


▶11만 8천 원 젬마알루스

악동 뮤지션 수현의 진주 귀걸이

예능 프로 ‘비긴어게인 3’에서 명품 꿀 보이스로 활약 중인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픽한 아이템은? 러블리한 스타일의 진주 귀걸이. 흔히 진주 귀걸이 하면 클래식하거나 포멀한 룩을 떠올리기 쉽지만, 그녀처럼 이번 시즌 트렌드인 헤어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하면 고급스러우면서도 러블리한 무드를 더할 수 있다는 사실.

진주 디테일이 더해진 귀걸이와 가장 찰떡인 의상은? 단연 니트. 살짝 달랑이는 정도가 가장 활용도가 높은데, 여기에 크고 작은 진주알들이 믹스된 디자인은 빈티지한 무드까지 더해져 스타일 지수를 높여준다. 이때 목걸이나 반지 등 다른 액세서리에는 진주를 더하지 않는 것이 세련되어 보이는 비결.


▶7만 8천 원 젬마알루스

시크! 백지영의 언밸런스 귀걸이

발라드 여왕 백지영이 공연 중 착용했던 귀걸이도 공답 요청이 쇄도했던 아이템. 양쪽이 다른 언밸런스한 디자인으로 깨끗한 화이트 컬러의 조개와 진주가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를 만난 것이 특징이다. 이날 그녀는 러플 장식이 돋보이는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매치했는데 다른 액세서리 없이 귀걸이만 강조한 것이 신의 한 수.

맥시멀 하거나 페미닌한 귀걸이는 자칫 과해 보일까 망설이게 되는 아이템. 이럴 땐 양쪽이 다른 언밸런스 디자인을 고르면 고민이 해결된다. 백지영이 선택한 귀걸이는 조개 디테일이 유니크한 매력을, 진주 드롭 디자인은 페미닌한 무드를 더해주는 것이 매력. 스타일 따라 하나만 해줘도 굿.


▶7만 3천 원 젬마알루스

스타들의 귀걸이, 어디서 살까?

아래 이미지 클릭!

EDITOR 이소영

출처 알렛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