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고민 1초 만에 순삭 한다는 대박 컨실러는?

조회수 2019. 10. 15. 2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눈가 생기 UP, 다크서클 코렉터

눈가 피부는 얇아 주름이 잘 생기기 때문에 끼임 현상이 덜한 가벼운 포뮬러로 선택할 것. 지방시는 묽은 텍스처가 브러시 형태의 어플리케이터를 만나 잔주름까지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제품. 베네피트는 비타민 E와 사과씨 추출물 성분이 촉촉하고 화사한 눈가로 연출해준다. 유독 눈가가 건조한 이들에게 추천. 보다 완벽하게 가리고 싶다면 핑크 컬러의 코렉터를 먼저 바를 것. 한스킨은 핑크 컬러의 크리미 텍스처가 칙칙한 눈가 피부 톤을 감쪽같이 보정해준다. 푸른 다크서클이 고민인 에디터도 평소 애정 하는 제품!

1 지방시 미스터 인스턴트 코렉티브 펜 1.6ml 4만 7천 원

2 베네피트 보-잉 하이드레이팅 컨실러 3.5g 3만 1천 원 대

3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12g #로지 1만 2천 원

트러블 피부에 딱, 안심 컨실러

트러블 피부라면 '논코메도제닉' 성분의 컨실러를 선택할 것.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제품은 2차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기 때문. 닥터자르트는 땀과 피지를 조절하는 실리카 마이크로 비드 성분이 굴곡 있는 여드름도 완벽 밀착하여 커버하는 제품. 또 장시간 보송하게 유지되어 트러블 피부가 사용하기 좋다. 메디큐브는 레드와 옐로 컬러의 배합이 붉은 기를 띄는 여드름 커버에 효과적. 병풀 추출물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 진정 효과까지 챙겨준다. 두 제품 모두 논코메도제닉 제품!

1 닥터자르트 더메이크업 파워 밤 컨실러 10g 1만 8천 원

2 메디큐브 레드 컨실러 5.5ml 1만 8천 원 

홍조 지우개, 그린 컨실러

붉은 기가 낭낭한 홍조에는 보색인 그린 컬러의 컨실러로 가려줄 것. 두 뺨처럼 넓은 부위를 커버할 때에는 리퀴드 타입의 제품이 용이. 에스쁘아는 뛰어난 밀착감을 구현하는 멀티 클리어 블러리 파우더가 넓은 부위도 들뜨지 않게 보정해주는 점이 특징. 수분감 있는 텍스처로 건성 피부에도 제격이다. 부드러운 솜 뭉치 팁이 정교한 터치를 도와주는 뿌빠는 코 옆, 입가 주변처럼 부분 커버하기에도 좋은 제품. 산뜻한 리퀴드 텍스처로 덧발라도 뭉치거나 끼임 현상 없이 균일하게 발린다.

1 에스쁘아 코렉팅 페이스트 #그린 10ml 1만 8천 원

2 뿌빠 커버 크림 컨실러 #그린 2만 4천 원

기미부터 점까지, 잡티 커버

짙은 주근깨가 고민이라면 투쿨포스쿨처럼 BB크림과 컨실러 밤이 함께 있는 듀얼 제품을 선택해볼 것. 먼저, 붉은 기를 잡아주는 BB크림으로 주근깨의 황갈색을 눌러준 뒤, 컨실러 밤으로 한 번 더 얹어주면 완성. 모이스트 실키 성분이 있어 여러 번 덧발라도 촉촉하게 연출된다. 메이블린 뉴욕은 쿠션 봉 타입으로 커버와 블렌딩이 용이한 제품. 기미처럼 얼룩덜룩한 피부 결점을 균일하게 가려준다. 점처럼 작은 잡티 커버를 원한다면 머스테브처럼 세밀한 커팅의 펜슬 타입을 추천!

1 투쿨포스쿨 룰스 오브 스킨케어 듀얼 커버 비비크림 2만 2천 원

2 머스테브 스팟 이레이저 컨실러 펜슬 3g 1만 3천 원

3 메이블린 뉴욕 에이지 리와인드 쿠션봉 컨실러 6ml 1만 6천 원 

◆◆0.1mm 모공까지 싹 지운다는 지우개 컨실러는?◆◆

↑위 이미지 클릭해서 확인

Editor 차진주

출처 알렛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