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반쪽 된다는 스타 표 고데기 스킬은?

조회수 2019. 10. 1. 2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동안 비주얼 득템, 잔머리 웨이브

출처: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출처: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모델 아이린의 시크한 올백 헤어의 킬링 포인트는? 바로 이마라인 잔머리 디테일! 잔머리만 잘 다듬어도 M자 헤어 라인 커버&얼굴 라인 교정은 물론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가수 아이유도 자주 활용하는 스킬로 삐져나온 이마 쪽 옆머리를 눈썹 칼이나 가위로 얼굴형을 타고 흐르 듯 커트한 후 (이때 생각한 것보다 길게 자른 후 조금씩 다듬어야 실패 확률이 줄어드니 참고!) 얇은 봉 고데기를 사용해 가로로 말아줄 것. 그다음 손바닥으로 살짝 비벼 자연스러운 텍스처를 완성하고 가닥가닥 왁스로 고정해도 굿!

S 컬과 C컬의 콜라보, 시상식 헤어

출처: 유투브 <THE QUEEN TV>
출처: 유투브 <THE QUEEN TV>
출처: 유투브 <THE QUEEN TV>

배우 김옥빈의 담당 헤어 디자이너인 순수 청담본점 이순철 원장이 소개한 시상식 표 초간단 여신 헤어스타일법은 이것. 먼저 매직기를 이용해 머리끝에만 C컬을 넣어주고, 그다음 앞머리에만 굵게 웨이브 포인트를 더한다. 전체적으로 웨이브를 넣으면 촌스러워질 수 있기 때문! 앞머리를 2~3cm 정도의 면적으로 섹션을 잡아준 다음 28mm 봉 고데기를 사용해 얼굴 앞쪽에서 뒤쪽 방향으로 살짝 넘기 듯 포인트를 주면 끝! 머리끝은 C컬, 앞머리에만 자연스러운 S 컬 웨이브 라인을 주어 무심한 듯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노 고데기, 내추럴 물결 웨이브

출처: 패션엔 <팔로우미>
출처: 패션엔 <팔로우미>
출처: 패션엔 <팔로우미>

배우 이주연은 온리 드라이기 만으로 완성하는 내추럴 물결 웨이브를 소개하기도. 직모에 볼륨감이 없는 것이 고민이라 머리를 묶을 때도 항상 이 방법으로 웨이브를 먼저 넣어준다고. 방법은 초간단! 먼저 머리를 절반 정도 말린 후 양 갈래로 일정하게 땋아주는데, 이때 핵심은 끝은 안으로 살짝 감아 묶어주는 것. C컬 형태로 끝부분이 살짝 말려 들어가 정돈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 5분 정도 드라이기로 열감을 더해준 다음 땋은 부분을 풀면 내추럴 히피펌 완성. 귀차니스트라면 전날 밤 이 방법으로 머리를 땋아놓고, 아침에 푸는 것도 굿 센스!

얼굴 소멸각, 뿌리 볼륨 완전 정복

출처: 유튜브 <임보라STUDIO PURPLE>
출처: 유튜브 <임보라STUDIO PURPLE>
출처: 유튜브 <임보라STUDIO PURPLE>

꺼진 두상을 채워주고 갸름한 얼굴형을 완성해준다는 임보라 표 뿌리 볼륨 스킬은? 먼저 31~35mm 봉 고데기를 활용해 뿌리에 최대한 가깝게 섹션을 집어 준 다음, 반바퀴 정도 둥글게 말아 아래로 쓸어주듯 전체적으로 볼륨감을 더한다. 그다음 같은 고데기로 이마 위 라인에 S 컬을 주는데, 볼륨 주입 동시에 시선을 분산시켜 얼굴이 작아 보이게 하는 원리. 마무리는 스프레이를 살짝 뿌려주면 볼륨감을 훨씬 오래 유지할 수 있다.

강약 조절이 핵심, 내추럴 롱 웨이브

출처: 유튜브 <RISABAE>
출처: 유튜브 <RISABAE>
출처: 유튜브 <RISABAE>

이사배의 전매특허 내추럴 여신 웨이브는35mm 봉 고데기로 완성한 것. 처음부터 끝까지 탱글 하게 말아주는 것이 아니라 세로로 방향을 잡아 두 바퀴 정도 말고 수직으로 쭉 끌어당겨 1초 정도 유지, 같은 방법으로 2~3번 정도 반복해주면 아래로 축축 처지 듯 턱과 어깨 라인까지 예뻐 보이게 해주는 자연스러운 웨이브 라인이 완성된다. 이때 뿌리를 중심으로 한 뼘 정도 떨어진 부위부터 웨이브를 넣어주어야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

집에서 이것만 해도 살이 빠진다고?

다이어트 꿀팁이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 클릭!▼▼▼

Freelance Editor 윤주현

Graphic 김동언

*썸네일 출처는 unsplash.com @sharisocial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