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뉴욕 여행러를 위한 마법의 영어 문장 3

4,28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패스트 푸드점에서 알아두어야 할 것

미국 3대 버거 중 하나인 ‘파이브 가이즈(FIVE GUYS)’. 패티 사이즈가 타 브랜드에 비해 크고, 땅콩이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가성비 최고의 버거 맛집으로 불린다는 사실. 승무원이 추천하는 조합은 치즈와 베이컨, 피클이 들어간 버거. 치즈의 고소함과 베이컨의 짭조름한 맛을 피클이 잡아주어 환상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토핑 고를 때 영어 표현 팁

파이브 가이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는? 햄버거에 들어가는 토핑을 자신의 기호대로 고를 수 있다는 사실! 신속한 주문을 위해 승무원이 콕 집어 알려주는 세 가지 표현만 기억하고 있을 것.

브런치 메뉴 주문할 때 필요한 건?

메뉴에 옵션이 너무 많아 혼란스럽다면, 직원에게 추천받아 주문하는 것이 베스트. 터키 아보카도 샌드위치로 맛있는 뉴욕 브런치 성공!

길을 잃었을 땐 당황하지 않고 이렇게

여행 중에는 지도를 아무리 봐도 알 수 없는 길이 나오기 마련이다. 이럴 땐 당황하지 말고 간단한 표현을 사용해 현지인에게 길을 물어보자. 정확한 위치를 언급하며 방해해서 미안하다는 표정까지 곁들이면 최고.

두 문장으로 끝내는 쇼핑 영어

쇼핑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여행 필수 코스다. 쇼핑 중 마음에 드는 옷을 발견했다면, 먼저 입어봐도 되는지 물어볼 것. 친구 또는 연인과 커플룩을 입고 싶을 땐 직원에게 재고를 문의해보자. 이렇게만 알고 있으면 여행에 필요한 영어 표현까지 준비 완료!

현지인도 알아두면 좋은 꿀팁이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 클릭하고 풀 영상 확인하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