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편한데 예쁜 올가을 대란 슈즈는 무엇?

조회수 2019. 8. 24. 2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웨이드 소재의 파스텔 톤 뮬 슈즈는 20만 8천 원 att. BY ALLETS SHOP

att.의 슈즈는 주문과 동시, 제작을 진행하는 오더 메이드 제품으로 고퀄리티를 선보인다. 더군다나 슬림한 인솔이 발볼이 좁아 보이는 효과를 만들어주며 날렵한 라스트가 매끈하고 긴 다리로 연출. 파스텔 톤으로 S/S 시즌 하늘하늘한 드레스와 매치하면 러블리한 루킹 완성. 스웨이드 램 스킨 소재 덕분에 간절기는 물론 가을까지 신어도 좋다.

슬림한 레이스업이 포인트인 스트랩 샌들은 17만 8천2백 원 NONETHELESS BY ALLETS SHOP

가느다란 스트랩이 가늘고 긴 다리를 연출해주는 논더레스의 슈즈. 소가죽 소재의 끈이 안정적으로 고정되어 있어 착화감도 굿. 깔끔한 화이트 컬러지만, 스트랩을 매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무드 완성. 단 무릎 위 길이의 팬츠나 스커트, 드레스와 매치해야 매력이 더 배가 된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

클래식한 멋이 돋보이는 블로퍼는 27만 원 마이클 마이클코어스

발 편한데 스타일리시한 슈즈를 찾고 있다면 주목. 간편하게 신고 벗기 좋은 마이클 마이클코어스의 블로퍼가 있기 때문. 크록 앰보스드 외피 디자인 덕분에 어떤 룩에 매치해도 멋스럽다. 포인트로 더해진 체인 장식은 시크하고 세련된 멋을 플러스. 군더더기 없는 디테일의 팬츠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

배색 스트랩이 돋보이는 플랫 슈즈는 12만 8천 원 레이첼콕스

한 가지 아이템으로 두 가지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는 슈즈가 있다? 그 정체는 바로 레이첼 콕스의 플랫 슈즈. 일단 웨이브 톱 라인이 허전한 발등을 스타일리시하게 가려준다. 배색 스트랩은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슈즈의 멋스러운 포인트. 비밀은 접기 편한 뒤축 라인. 일부러 구겨 신는 바부슈로 연출할 수도 있다는 말씀!

쇼핑 정보와 출근 룩에도 제격인 슈즈가 궁금하다면?

▼▼ 아래 이미지 클릭! ▼▼

EDITOR 이소영


출처 알렛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