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호캉스 갈 때 '이것' 없음 안된다며?

7,54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ALLETS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날, 바다에 가기엔 늦은 것 같아 루프톱 수영장에서 시티 바캉스를 즐기기로 한 썸머와 리나. 낮과 밤의 매력이 분명한 호캉스 즐길 때 필요한건 무엇? 원래 붙이고 있던 네일&페디 스트립에 간단하게 빅스톤 스티커만 붙여도 바캉스 무드에 맞게 완벽 변신!

출처ALLETS

데싱디바 네일&페디 스트립으로 셀프 네일에 도전한 썸머와 리나. 반짝이는 핑크 데일리 네일에 핑크빛이 감도는 프린세스 스톤을 매치해 러블리 네일아트를 완성한 리나, 포레스트 그린 컬러에 그리너리 패턴이 더해진 매트 젤네일스트립에 젬젬 브로치 스톤을 매치해 블링블링함을 강조한 썸머.

리나’s Pick

데싱디바 글로스 젤네일스트립 베어리 핑크 + 젬젬 빅스톤 프린세스 스톤

썸머’s Pick

데싱디바 글로스 젤네일스트립 인더 가든 + 젬젬 빅스톤 브로치 스톤

출처ALLETS

페디도 빼놓을 수 없지. 그린&핑크를 사용한 이국적인 패턴과 베이비 핑크 컬러 스트립을 붙인 뒤 손에 붙이고 남은 큰 사이즈의 프린세스 스톤을 엄지에 붙인 리나. 강렬한 홀로그램 패턴에 블링블링한 브로치 빅스톤을 더해 화려함을 강조하고 매트한 레몬 옐로 스트립을 매치해 상큼함을 강조한 썸머의 페디큐어도 호캉스에 찰떡!

리나’s Pick

데싱디바 글로스 젤페디스트립 홀리데이 드림 + 젬젬 빅스톤 프린세스 스톤

썸머’s Pick

데싱디바 글로스 젤페디스트립 레몬 프리즘 + 젬젬 빅스톤 브로치 스톤

출처ALLETS

선베드에 누워 달콤한 칵테일 한잔과 태닝의 여유를 즐기고, 루프톱 풀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썸머와 리나. 늦여름까지 바캉스 무드가 가능한 이유는 데싱디바 글로스가 있기 때문. 

출처ALLETS

격한 물놀이에도 끄떡없는 글로스와 젬젬 빅스톤. 햇빛을 받아 더욱 빛나는 빅스톤을 셀프로 즐길 수 있고 원하는 대로 믹스매치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출처ALLETS

데일리한 디자인의 네일&페디 스트립을 붙이고 있다가 빅스톤만 더하면 단번에 화려한 서머 네일로 변신할 수 있다. 데싱디바 빅플레져 컬렉션만 있다면!

당장 떠나고 싶어! 

▼네버엔딩 바캉스 풀영상이 궁금하다면?▼

이미지 터치해서 영상 확인하러 가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