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블라우스 VS 원피스, 스타 표 꾸안꾸 룩 승자는?

11,59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러블리한 룩을 위해서 빠져서는 안될 디테일은 바로 프릴. 뜨거운 햇빛이 내리쬐는 요즘같은 여름 날씨에 치렁치렁한 프릴이 달린 옷이 부담스럽다면 스타들이 선택한 꾸민 듯 안 꾸민 듯, 꾸안꾸 느낌 물씬 풍기는 프릴 포인트의 데일리룩을 참고하자.

배윤경

센스있는 데일리룩이 가득한 배윤경의 인스타그램.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 속 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 셔츠와 스커트 세츠를 입은 청순한 모습이 돋보인다. 네크라인을 따라 흐르는 프릴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반팔 셔츠와 동일한 프릴과 패턴의 미디 길이 스커트를 함께 매치해 마치 원피스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

출처배윤경 인스타그램
문별

비글미의 대명사 마마무 문별은 프릴 블라우스와 디스트로이드 진을 함께 매치해 배윤경보다 한층 캐주얼함을 더한 룩을 완성했다. 쿨한 느낌이 낭낭한 문별의 검은 생머리에 청량한 스카이블루 컬러 블라우스가 더해지면서 하얀 피부가 더욱 더 화사해 보인다.

출처MBC 라디오

출처알렛츠샵

두 스타들의 선택을 받은 제품은 바이바이섭의 프릴 파자마 셔츠. 이 제품은 부담스럽지 않은 소소한 프릴 디테일에 시원한 소재감과 넉넉한 핏이 더해져 편하면서도 러블리한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어떤 하의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이라 옷장에 넣어두면 매일 매일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될 실용적인 제품이다.

출처알렛츠샵

세트로 연출하면 청순함이 배가 되는 아이템. 배윤경처럼 셔츠와 스커트를 함께 매치하면 '첫사랑 그녀'로 변신할 수 있다.

▼▼더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