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현아처럼 쿨 하게, 서머 #레드메이크업 공식

조회수 2019. 7. 11. 2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물에 빠진 워터리 텍스처

덥고 습한 여름엔 촉촉하지만 끈적이지 않으면서 가벼운 워터리 제형의 레드 립이 정답이다. 방금 물에서 나온 듯 빛나는 입술은 존재만으로도 시선 강탈! 입술 가득 채워 발라주면 별다른 메이크업 없이도 충분히 화려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좀 더 정돈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눈썹은 결을 살려 볼드하게 정리하고, 브론저나 하이라이터를 활용해 건강하고 입체감 있는 피부 톤을 연출해볼 것.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612 루쥬 델루쥬

워터 포뮬러로 선명한 레드 컬러가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하게 유지. 총 12컬러. 5.9ml 4만5천 원

톡 터질 듯한 과즙 치크

레드 치크는 부담스럽다는 편견을 버리자. 오렌지 한 방울 섞인 듯한 주이시 레드는 어리고 생기 있는 과즙 메이크업에 적격. 선명한 컬러만큼 지속력이 뛰어난 것도 장점, 채도가 높은 컬러는 양 조절이 관건인데, 크리미한 텍스처를 골라 부드러운 스펀지를 이용해 톡톡 두드려 얇게 펴 발라주자. 포인트로 브라운 펜슬을 이용해 주근깨를 콕콕 찍어주면-5세 보장!

앤아더스토리즈 킥 플릿 레드 치크 앤 립 틴트

크리미한 제형이 물들이듯 혈색을 부여한다. 5.5ml 1만9천 원

진정한 레드로 선 긋기

이번 휴양지에서는 블랙, 브라운 아이라이너는 잠시 넣어두고 레드 컬러를 입혀보자. 포인트는 눈 두덩 전체가 아닌 눈 꼬리나 언더에만 터치해 주는 것. 연출법도 간단하다. 펜슬을 이용해 일자로 라인을 그린 뒤 면봉이나 제품에 내장된 스펀지로 꼬리를 슥 빼주면 끝. 조금 더 과감한 시도를 해보고 싶다면 티지아노 과르디니 런웨이 모델처럼 콕콕 찍어 번지듯 스머징 해 변주를 줘도 좋다.

시세이도 카잘 잉크아티스트 #03 로즈 파고다

부드러운 제형으로 선명한 발색력이 특징. 샤프너, 스펀지 블렌더 내장. 0.8g 2만9천 원

영롱한 레드 활용법

페스티벌이나 여행지에서 존재감 있는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톤 다운 된 로즈 레드 컬러 섀도를 활용해볼 것. 블렌딩이 쉬운 크림 타입 섀도를 눈두덩에 은은하게 깔아준 뒤, 붉은 기가 도는 글리터를 쌍꺼풀 안쪽에 얹어주면 눈에 확 띄는 서머 아이 메이크업 완성! 에지를 더하고 싶을 땐 젤 타입 글리터 라이너로 눈꼬리를 강조해도 좋다.

1 어반디케이 헤비메탈 글리터 아이라이너 #캣콜

실버 글리터와 핫 핑크의 오묘한 조합. 7.5ml 2만7천 원

2 쓰리씨이 멀티 팟 #레드 플랜

가벼운 에어리 매트 텍스처와 고발색이 만났다. 4.2g 2만2천 원

쿨톤, 웜톤, 태닝 피부, 뽀얀 피부 다 착붙 하는 레드 네일 아이템은?

▼▼아래 이미지 클릭해서 확인 ▼▼

Editor 공다운

사진 제공 IMAXtree.com


출처 알렛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