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치아교정 하고 얼굴 핀 연예인 6

분위기가 달라진다 달라져

811,98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황정음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MBC ‘그녀는 예뻤다’

배우로 전향해 제2의 전성기를 누린 황정음은 과거 살짝 돌출된 치아들을 교정한 것으로 보인다. 원래도 상큼한 웃음으로 매력을 뽐냈지만 교정 후에 웃을 때 보이는 치아와 잇몸 양이 줄어들어 훨씬 세련된 느낌을 준다.

유승호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MBC

‘정변의 아이콘’ 유승호도 치아교정의 도움을 받았다. 어렸을 때는 덧니와 함께 삐뚤빼뚤한 치아들이 귀여운 느낌을 줬지만 청소년기에 교정을 시작해 현재는 조금 더 깔끔해진 인상을 받을 수 있다. 유승호는 교정을 한 치과에서 사인회를 한 적도 있다고.

유노윤호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유노윤호 인스타그램(@yunho2154)

유노윤호는 치아 교정 덕을 본 연예인으로 유명하다. 유승호와 마찬가지로 덧니를 가지고 있어 풋풋한 느낌을 줬지만 교정 후 가지런해진 치아 덕에 교정 전보다 더 카리스마 있고 남자다운 분위기를 풍긴다.

김연아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김연아는 어린 시절 돌출입 교정을 했다. 청소년기 공식 대회 영상에서 그가 교정을 하고 있는 모습을 찾아볼 수 있는데, 교정 전에는 엉뚱해 보이는 외모로 개구쟁이 같은 모습이었지만 교정 후엔 어떤 이미지도 소화할 수 있는 ‘갓연느’ 미모가 완성됐다.

남주혁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남주혁 인스타그램(@skawngur)

남주혁은 과거 졸업사진이 공개되고 성형 의혹이 일자 치아 교정을 했다고 밝혔다. 심지어 처음에 간 치과가 제대로 교정해주지 못해 교정을 한 번 더했다고. 고등학교 때와도 별다르진 않지만 교정 후에 확실히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박보영


출처MBC ‘섹션TV 연예통신’, 영화 ‘돌연변이’ 무대인사

‘러블리’의 대명사 박보영은 과거 웃으면 살짝 보이는 덧니가 있었지만 치아교정으로 덧니를 없앴다. 워낙 동안인 외모에 덧니가 귀여운 매력을 보여주지만 교정 후에는 조금 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한다.

'30kg' 이상 감량하고 유지한 
의지 甲 스타들
▼▼아래 사진 클릭 후 더 보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