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1만 5천 원 이하로 빅스톤 네일 바로 가능?

2,81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자판기에서 뽑은 듯 뚝딱, 1분 만에 젤네일을 완성해주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네일숍에서 받은 듯한 정교한 아트와 셀프 네일계의 혁명 빅스톤까지! 지금 네일 머신에서 뽑고 싶은 당신의 빅스톤 네일은? 

어느 각도에서나 젤 빛나!

화이트와 블루 컬러로 시원하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에오스'는 캐주얼부터 포멀 룩까지 두루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다. 스퀘어 빅스톤, 진주로 화려하게 장식된 엄지와 다이아몬드 커팅 기법으로 탄생한 하늘색의 팁이 어우러져 어느 각도에서나 화려하게 빛난다. 일찍 찾아온 더위에 대비한 진정한 서머 네일!

출처ALLETS

우아하고 페미닌한 무드

매직프레스 '페어리'는 매트한 텍스처의 베이비 핑크 팁과 핑크 골드 글리터 팁이 어우러져 밸런스를 이룬다. 엄지에는 다이아몬드 모양의 빅스톤과 골드 라인으로 심플하게 포인트 주어 반짝인다. 심플하면서 페미닌한 룩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숏사이즈라 손톱이 작은 사람도 편하게 붙일 수 있는 것이 장점.

출처ALLETS

발끝에 아찔한 포인트를!

발끝에 에지를 주고 싶을 때 선택하면 좋은 빅스톤 페디 '래비싱 스칼렛'. 클래식하고 쨍한 레드 컬러에 무광 텍스처를 적용해 섹시함과 시크함의 절정을 이룬다. 엄지 디자인은 투명함을 살린 스킨 톤의 시스루 매트에 레드 빅스톤이 있어 포인트가 된다. 화이트 팬츠와 스틸레토 힐에 매치해볼 것.

출처ALLETS

톤온톤 룩에 찰떡!

차분한 올리브 컬러에 체크 패턴이 더해진 매직프레스 '테티스'는 스퀘어 빅스톤과 진주로 장식돼 고급스러우면서도 빈티지한 무드를 선사한다. 소프트한 컬러의 룩을 즐겨 입는다면 이 네일을 매치해 톤온톤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네일숍에서 받으면 10만원은 족히 넘는 네일 아트를 1만5천 원 이하로 즐기고 싶다면? 아래 영상을 확인할 것.

출처ALLETS
어디에도 없는 빅스톤 자판기가 궁금하다면?

이미지 클릭해서 영상 확인하기!

Editor 남가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