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E.T.랑 자전거 타고 하늘 날던 소년의 근황

조회수 2019. 5. 20. 08: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아저씨가 됐다고?
헨리 토마스
출처: 영화 ‘E.T.’

스티븐 스필버그의 영화 ‘E.T.’에서 엘리어트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헨리 토마스는 영화 ‘E.T.’의 흥행 이후 꾸준한 연기 활동을 펼쳤지만, 계속되는 흥행 실패에 그가 가진 연기력에 비해 좋은 작품에 출연할 기회를 얻지 못하게 된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그렇지만 계속해서 연기에 도전한 헨리 토마스는 1994년 브래드 피트 주연의 영화 ‘가을의 전설’과 2002년 영화 ‘갱스 오브 뉴욕’에 출연해 흥행에 성공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힐 하우스의 유령’에 출연한 바 있다.

제이미 벨
출처: 영화 ‘빌리 엘리어트’

영화 ‘빌리 엘리어트’에서 춤 실력과 연기로 전 세계 스크린을 장악했던 14세 소년, 제이미 벨은 이 영화로 러셀 크로우까지 제치며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을 차지했다.

하루아침에 스타덤에 오른 제이미 벨은 그 이후로도 영화 ‘데스워치’, 영화 ‘님포매니악’, 영화 ‘판타스틱4’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연기 활동을 꾸준히 이어왔다.

출처: 영화 ‘설국열차’

우리나라에서는 봉준호 감독의 영화 ‘설국열차’ 속 ‘에드가’ 역할을 맡아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에드가’가 그 ‘빌리’라는 것은 몰랐던 사람들도 많다고.

제이미 벨은 오는 6월 개봉할 영화 ‘로켓맨’에서 ‘버니 토핀’역할을 맡아 영화 ‘킹스맨’의 주인공 태런 에저튼과 호흡을 맞춰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맥컬리 컬킨
출처: 영화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만 되면 생각나는 영화 ‘나 홀로 집에’의 주인공 맥컬리 컬킨은 영화 개봉 이후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다 부모님의 과한 욕심과 여러 악재가 겹쳐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그 뒤로 배우로 재기해보려 노력했지만 실패로 돌아가 한동안 근황이 알려지지 않다가 2012년, 동료 예술가와 전시회를 열었고 그 다음 해엔 코미디 락 밴드를 결성해 2016년까지 활동했다.

밴드 활동 중간중간 영화에도 출연하고 웹드라마에도 출연하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놓지 않은 맥컬리 컬킨은 얼마 전 영화 ‘나 홀로 집에’를 패러디한 광고에 출연하며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작년 ‘맥컬리 맥컬리 컬킨 컬킨’으로 개명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사기도 했다.

이사벨 퍼만
출처: 영화 ‘오펀: 천사의 비밀’

영화 ‘오펀: 천사의 비밀’에서 섬뜩한 연기를 선보인 이사벨 퍼만은 귀여웠던 외모 그대로 성장해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음악가로도 활동 범위를 넓혀 나가는 중이라고.

출처: 이사벨 퍼만 인스타그램(@isabellefuhr)

영화 ‘헝거게임: 판엠의 불꽃’에 출연해 제니퍼 로렌스와의 대결에서 밀리지 않는 카리스마를 보여준 이사벨은 스티븐 킹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셀: 인류 최후의 날’, 영화 ‘원나잇’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끊임없이 연기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심심할 땐 태권도를?
'판의 미로', '트와일라잇' 아역 근황
▼▼아래 사진 클릭 후 더 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