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 선미 봄 원피스 어디 건지 다 알려줌

조회수 2019. 4. 29. 2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빈티지한 믹스 매치 룩, 정려원

출처: @yoanaloves

편안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의 원피스를 찾고 있다면 정려원을 주목할 것. 잔잔한 플라워 패턴과 뉴트럴 한 핑크 컬러가 어우러져 화사하면서, 빈티지한 무드가 더해져 매칭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채로운 느낌을 즐길 수 있다. 베스트는 그녀처럼 오버사이즈의 재킷을 더해 시크한 믹스 매치 룩을 즐기는 것. 삭스까지 비슷한 톤으로 맞춘 센스도 최고!


▶정려원의 핑크 플라워 패턴 실크 원피스는 바네사브루노 아떼

러블리한 봄나들이 룩, 선미

출처: @miyayeah

키가 커 보이고 싶거나 경쾌한 무드를 즐기고 싶다면 선미의 플로럴 미니 원피스가 정답. 비비드 한 색감과 큼지막한 프린트가 발랄함을, 짤막한 길이의 A라인과 깊은 V넥이 슬림 하면서도 섹시한 효과를 더한다. 의상과 삭스 컬러를 통일하고, 카디건과 슈즈 컬러를 같은 톤으로 룩과 대비되게 매치하면 감각적인 뉴트로 무드의 봄나들이 룩 완성!


▶선미가 선택한 프로럴 프린트 실크 원피스는 살로니

피크닉 룩은 이렇게, 차정원

출처: @ch_amii

시크한 무드를 선호한다면 차정원의 셔츠 원피스를 눈여겨볼 것. 너무 로맨틱하지도, 딱딱하지도 않은 스카이 블루 컬러에 랩 스타일이라 셔츠와 스커트를 함께 입은 듯 자연스럽다. 스타일링의 기본은 셔츠 윗단을 슬쩍 풀고, 무심하게 소매를 롤업 하는 것. 여기에 스트로 햇 등 매치하는 소품에 따라 피크닉 룩부터 바캉스 룩까지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차정원이 선택한 스트라이프 랩 원피스는 나인

바캉스 룩엔 맥시 원피스, 김수미

출처: @sumigeem

곧 다가올 여름휴가에서 편안하지만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푸켓으로 휴가를 다녀온 김수미가 입은 맥시 원피스를 주목할 것. 사진 잘 받는 화이트 컬러, 고급스러운 새틴 소재, 몸에 지나치게 피트되지도, 벙벙하지 않아 실패할 확률이 적다. 여기에 슬라이드를 신어주면 편안하고 센스 있는 믹스 매치 룩 완성.


▶김수미가 선택한 맥시 롱 드레스는 르윗

어떤 무드에도 활용도 굿, 아이비

출처: @greentee.park

드레스업해야 하는 자리부터 캐주얼한 데일리 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원피스가 필요하다면 아이비의 시어 패널 원피스에 주목할 것. 구조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부해 보이지 않고, 사이드 슬릿 디테일과 밑단에 은은한 시스루 소재가 더해져 페미닌하면서도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힐이나 데님 팬츠 등 매칭하는 아이템에 따라 제각각 다른 느낌!


▶아이비가 선택한 시어 패널 드레스는 렉토

올봄엔
시크하고 글램한 원피스가 끌린다면??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Contributing editor 이윤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