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틈새 시장으로 성공한 특이한 유튜버들

희한한 콘텐츠들

126,98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수천, 수억 원을 버는 유튜버들이 생기며 너도나도 유튜브를 시작하려고 하지만 매분마다 400시간 이상의 영상이 업로드되는 유튜브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과는 차별화되는 콘텐츠를 제작해야 한다.


여기,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희한한 콘텐츠로 구독자를 사로잡은 유튜버들이 있다. 지금부터 어떤 콘텐츠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아이컨택


출처유튜브 ‘Tripp Advice’

2년 전 유튜브 채널 ‘Tripp Addvice’에 올라온 ‘Video For Practicing Eye Contact’라는 영상은 5분간 한 여성이 나와 카메라를 빤히 쳐다보다 끝이 난다. 시청자들은 이 영상을 보면서 5분 동안 눈을 떼지 않는 것이 목표하고 하는데, 이 영상은 무려 5백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나한테 눈을 못 떼네”, “화장실에 있는데 계속 쳐다봐” 등의 재치 있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실시간 구독자수 카운트


출처유튜브 채널 FlareTV

유튜브 전체 채널의 1위와 2위는 과연 누구일까? 1위는 바로 ‘T-Series’이며 2위는 ‘PewDiePie’ 채널이다. 이 둘의 순위 경쟁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채널이 있는데, 유튜브에 ‘Live Subscriber Count’라고 검색하면 둘의 구독자 수 변화를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사람은 무려 1,500명이 넘는다.


벌레에게 물리기


출처유튜브 채널’Brave Wilderness’

유튜브 채널 ‘Brave Wilderness’의 탐험가이자 동물 전문가인 코요테 피터슨은 독성이 있는 위험한 벌레부터 뱀까지 자신의 팔을 일부러 물게 한다. 물론 해독제를 항상 구비해 놓는다고 하지만, 물린 모습을 보면 정말 고통스러워 보인다.


물론, 채널의 목적은 물리는 게 아니라 야생의 경험과 물렸을 때의 대처하는 법 등을 알려준다. 이 채널은 5년 만에 25억 뷰를 달성했으며 현재 구독자 수는 1,400만 명을 훌쩍 넘어섰다. 


비행기, 기차 마니아


출처유튜브 채널 ‘Jamlidd’

덕질을 유튜브로 하는 채널도 있다. 유튜브 채널 ‘Jamlidd’는 공항 근처에서 비행기 영상만 찍어 올린다. 다양한 기종의 비행기 영상을 모두 찍어 올리는데, 전 세계의 비행기 마니아들이 몰리는 이 채널의 구독자는 10만 명이 넘어간다.

출처유튜브 채널 ‘TheRailzone’

비행기뿐만 아니라 기차 마니아도 있다. 유튜브 채널 ‘TheRailzone’은 인도의 모든 기차를 소개한다. 가장 조회수가 높은 영상은 무려 178만 회, 구독자는 무려 77만 명에 달해 세상에 얼마나 기차 마니아가 많은 지 알 수 있다. 

해외판 '나는 자연인이다'
혼자 숲속 들어가서 찍는 이 유튜버는?
▼▼아래 사진 클릭 후 더 보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