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패션 인싸라면 명품 대신 이 브랜드!

3,03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제2의 슈프림은 무엇? 팔라스

출처PALACE

슈프림의 아성을 이어받을 넥스트 브랜드로 꼽히며 주목받고 있는 팔라스. 축구 유니폼 스타일이 눈에 띄지만 사실은 영국의 대표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다. 2010년 론칭 이후 보더들과 스트리트 패션 신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더니 2014년, 아디다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대중들에게도 많이 알려졌다. 이후 시즌마다 힙한 협업을 진행하며 일명 ‘팔디다스’라는 애칭 득템! 작년에는 미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폴로 랄프 로렌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는데, 국내에서는 일부 제품이 1시간 30분 만에 품절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가장 인기 아이템은 삼각형의 로고가 더해진 아이템으로, 오프라인은 아시아 최초 매장인 일본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은 팔라스 공식 홈페이지(https://www.palaceskateboards.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패션 피플들이 사랑하는 어 콜드 월

출처A-COLD-WALL

오프화이트, 루이 비통의 수장인 버질 아블로의 오른팔이었던 26세의 젊은 디자이너 사무엘 로스의 브랜드, 어 콜드 월. 매 시즌 주로 캔버스, PVC 소재를 활용하며 사무엘 로스만의 독특한 해체주의 룩을 선보이고 있다. 인기 있는 브랜드라면 빠질 수 없는 나이키와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하며 론칭한 지 아직 4년 차지만 패션 신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패션위크의 스트리트 신에서도 어 콜드 월의 대표 아이템인 홀스터 백을 착용한 패션 피플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을 정도.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www.a-cold-wall.com/department/all/) 외 매치스 패션 닷컴, 파페치 등 온라인 편집숍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다채로운 협업 왕, 언더커버

출처UNDERCOVER

일본의 대표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인 언더커버. 국내에서는 조금 생소할지 몰라도 나이키, 컨버스, 유니클로는 물론 미국의 대표 스트리트 브랜드인 슈프림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적도 있는 영향력이 큰 브랜드다. 최근 발렌티노의 19 F/W 컬렉션도 언더커버와의 협업을 통해 공개했을 정도. 인기 제품 역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으로 출시 일정이 공개되면 많은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언더커버의 아이템은 각양각색의 프린트가 돋보이는데, 19 S/S 컬렉션에서는 애니메이션 <마법의 천사 크리미마미>의 캐릭터를 더한 재치 있는 룩을 선보였으니 주목해볼 것.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undercoverism.com/), 컬래버레이션한 아이템은 협업한 브랜드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꼼 데 가르송의 세컨 브랜드, CDG

출처CDG


꼼 데 가르송인 것 같지만 어딘가 다른 디자인의 아이템을 본 적이 있을 거다. 바로 2018년 5월 꼼 데 가르송이 브랜드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오픈한 새로운 브랜드 레이블 CDG. 처음에는 온라인 기반으로만 기획되었지만, 오프라인으로도 전 세계에서 긴자 도버스트리트 마켓과 한남동 꼼 데 가르송 매장에서 선보이는 중이다. 물론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www.cdgcdgcdg.com/) 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DG는 심플한 디자인과 로고 플레이를 강조한 아이템을 중점으로 꼼 데 가르송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어 부담 없다.

패피들의 SNS 피드를 장악한 브랜드가 궁금하다면?
▼▼ 아래 이미지 클릭! ▼▼ 

EDITOR 이소영

출처 알렛츠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