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인간 라임부터 딸기까지 네온 컬러 찰떡 스타는 누구?

6,74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얼굴 톤업까지 일석이조, 현아

출처@hyunah_aa

지난 시즌 런웨이과 스트리트를 물들였던 패션 트렌드, 네온 컬러의 인기는 이번 시즌에도 화려하게 이어질 전망! 하지만, 아직 네온 컬러에 대한 부담감이 없지 않는 건 사실이다. 티셔츠 하나만으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현아의 스타일링이 굿 샘플. 컬러만으로 시선 집중되는 건 물론, 반사판을 댄 듯 얼굴이 화사해 보이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은 채도가 낮은 아이템을 선택하면 시크한 느낌.


▶세인트제임스 롱 슬리브 보트넥 티셔츠_팝콘 10만8천 원

인간 복숭아, 설리

출처@jelly_jilli

올 시즌 빅 트렌드인 뉴트로를 세상 러블리하고 상큼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인간 복숭아’답게 핑크 데님 셋업 룩을 선보인 설리를 주목할 것. 네온 핑크 컬러에 바비 핀과 청청 패션 더해져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뉴트로 룩을 완성했다. 좀 더 영한 무드를 살리고 싶다면 같은 톤의 백을 매치하는 것도 방법. 여기에 가볍게 화이트 스니커즈만 더하면 벚꽃 나들이 룩으로도 완벽 그 자체!


▶에스제이와이피 컬러 데님 재킷_핑크 27만9천 원, 미니 스커트_핑크 17만9천 원

▶로에베 게이트 미니 백_와일드 로즈 1백70만 원

네온 컬러 매칭은 이렇게, 차정원

출처@ch_amii

통통 튀면서도 내추럴한 데일리 스프링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차정원의 네온 룩을 눈여겨볼 것. 평소 재킷, 데님, 로퍼 등 미니멀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그녀가 이번에는 통통 튀는 그린 컬러 카디건과 슈즈로 감각적인 룩을 선보였다. 의상과 슈즈 등 소품 컬러를 통일하는 것이 기본 공식. 매치하는 다른 아이템은 카키 버킷 백, 베이지 컬러 벨트처럼 컬러 차트에서 근접해 있는 색상들을 조합하거나 화이트, 그레이 등의 컬러를 선택하면 안전하다.


▶그로브스토어 다이애나 카디건_그린 9만3천 원

▶팔로마울 소피아_카키그린 22만 원대

섹시한 네온 라임 룩, 선미

출처@miyayeah

켄달 제너, 헤일리 비버, 수주 등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을 사로잡은 컬러는 짜릿한 라임 컬러다. 무채색의 놈코어 트렌드에 정반대되는 존재감 뚜렷한 컬러인데, 그 트렌드를 그대로 이어받은 선미는 무채색 라이더 재킷과 매치해 강렬한 컬러 룩을 연출했다. 네온에는 무채색 외에 어떤 것도 어울리지 않을 것 같지만, 레드 백을 매치한 그녀처럼 의외로 비비드 한 컬러 역시 잘 어울린다는 사실.


▶자라 새틴 스커트_네온 노랑 4만5천 원

힙한 컬러 점프수트 룩, 기은세

출처@kieunse

단 하나의 아이템으로 쿨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컬러풀한 점프 수트가 정답이다. 기은세처럼 스니커즈를 선택하면 캐주얼 무드로 연출할 수 있고, 앵클부츠나 슬링백을 선택해 드레시한 무드로도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 그녀가 선택한 비비드 한 퍼플 컬러는 트렌디하면서도 노란 기를 중화해주고, 빈티지한 레트로 무드까지 더할 수 있는 것이 전천후 아이템이다. 클래식한 화이트 백을 크로스 보디 백으로 연출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힙한 무드를 살린 센스도 눈여겨볼 것.


▶올라이츠 마이 오버롤_퍼플 21만8천 원

'이것' 하나만 있으면
단숨에 네온 컬러 룩 완성!!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Contributing editor 이윤지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