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에서 이런 걸 판다고?

조회수 2019. 4. 4. 15:5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루이 비통의 젠가, 색연필 세트

출처: @dlouisvdotcom, @supreme_leaks_news

매번 색다른 컬렉션을 선보인 오프화이트의 버질 아블로가 손이 근질근질해서일까.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루이 비통에서 시그너처 패턴인 모노그램을 입은 젠가와 색연필 세트를 선보인다는 소문이 들려왔다. 은은한 색감의 투명 젠가는 약 2,500달러(한화 약 280만원대)로 올여름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술 학도들의 눈을 휘둥그러지게 할 고급스러운 색연필 케이스. 총 40개의 색연필을 꽂을 수 있으며 롤업 디자인에 가죽 스트립과 금속 하드웨어 링이 결합되어 있어 견고함을 자랑한다. 가격은 900달러(한화 약 100만원대)로 곧 출시를 앞두고 있으니 기대해 보길!

샤넬의 스케이트보드, 서프보드


출처: 샤넬

스포츠를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주목해볼 것! 샤넬 미국 온라인 스토어에서 스케이트보드와 서프보드를 판매 중이니 말이다. 이전에 부메랑, 테니스공, 테니스 라켓 등 여러 스포츠 아이템을 선보인 이력이 있어 항상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브랜드다. 스케이트보드를 살펴보면 가격은 7,700달러(한화 약 870만원대)로 중앙에는 샤넬 로고가 큼지막하게 박혀 있다. 뒷면의 새겨진 시그너처 퀼팅 패턴은 매력적이기 그지없다. 다음은 서프보드. 8,900달러(한화 약 천만원대)로 경악을 금치 못하는 가격이지만, 세련된 실버 컬러를 보면 당장 올여름, 샤넬 서프보드로 파도를 타고 싶어질 것이다. 

슈프림의 핀볼 머신, 큐피드 조각상

출처: @supreme_leaks_news

슈프림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하며 별의별 물건을 만들어 내기 유명한 브랜드다. 심지어는 약 5만원의 벽돌이 출시됐던 적도 있으니까! 그중에서도 작년 선보였던 핀볼 머신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었다. PC와 모바일 게임이 중심인 현대에 핀볼 머신이라니. 그것도 슈프림의 이름을 입어 가격이 9,000달러(한화 약 970만원대)다. 얼마 전 슈프림의 SNS 공식 계정에는 큐피드 조각상을 제작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도자기 제조업체인 마이센과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으로 가격은 4,000달러(한화 약 450만원대)다. 더 놀라운 사실은 마이센의 컬렉션에서 이 아이템이 가장 저렴한 조각 중 하나라고 한다. 

톰 브라운의 침낭, 머니 클립

출처: 톰 브라운

톰 브라운의 2018 F/W 컬렉션에서는 모델들이 일렬로 누워 잠을 자는 기괴한 풍경이 펼쳐졌었다. 언뜻 보기에는 작은 침대 위에 누워있는 것처럼 보이겠지만, 사실은 그게 아니다. 침낭 위에 슈트 한 벌이 더해진 것. 심지어 구두까지 있다. 가격은 5,000달러(한화 약 500만원대)로 캠핑장의 인싸가 되길 원한다면 장만해보기를 바란다. 톰 브라운의 온라인 스토어를 살펴보면 실버 컬러의 작은 클립을 발견할 수 있다. 가격은 690달러(한화 약 70만원대)다. 대체 이 작은 아이템의 용도가 뭔지 궁금한 이들은 놀라지 마시라! 바로 머니 클립이다. 돈을 끼우기 위해 비싼 머니 클립을 산다는 게 아이러니하지 않은가! 두 제품은 모두 톰 브라운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티파니의 온라인 스토어에는 이런 것들도 판매한다?!
▼▼ 아래 이미지 클릭! ▼▼ 

EDITOR 이소영

출처 알렛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