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한예슬부터 정려원까지, 올봄 대세 수트 룩은?

72,70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제대로 빨간 맛, 한예슬

출처@han_ye_seul_

이번 시즌 수트 룩은 바이커 쇼츠, 튤 스커트, 트랙 팬츠 매치 등 다양한 변주가 있을 예정. 그중 클래식하면서도 뻔하지 않은 ‘한 벌’ 수트를 찾는다면 한예슬을 주목할 것. 2019 S/S 키 컬러인 선명하고 경쾌한 오렌지 레드 컬러, 이너를 생략한 듯 섹시하면서도 활용도 높은 오버사이즈 재킷, 소매를 살짝 롤 업해 무거움은 덜어내고 센스는 더한 것이 포인트. 수트와 컬러를 맞춘 레드 립도 놓치지 말 것.


▶골든 구스 레디투웨어 자켓 1백38만 원, 팬츠 72만8천 원

인간 ‘리빙 코랄’, 한혜연

출처@hhy6588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가? 데일리 룩부터 격식 있는 자리까지 손색없는 웨어러블 한 수트를 원하는가? 그렇다면 한혜연의 수트 룩을 눈여겨보라. 얇고 바스락거리는 크리스피 코튼 소재로 수트 특유의 무게감은 덜어내고, 리빙 코랄 컬러로 부드럽고 트렌디한 무드는 제대로. 그녀처럼 셔츠나 스틸레토 대신 티셔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시크함 그 자체.


▶UTG 가르송 코튼 슈트 11만8천8백 원

아빠 재킷의 변신, 설리

출처@jelly_jilli

작년부터 인기인 체크 패턴, 더블브레스트, 오버사이즈의 일명 '아부지 재킷'. 설리가 입은 이 재킷은 자칫 특별한 디테일이 없어 보이지만 플랩 포켓부터 이중 트임까지, 세련된 디자인 요소들을 두루 갖췄다.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는 룩을 상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는 노하우는? 그녀처럼 짧은 하의와 발목까지 올라오는 삭스, 스니커즈를 매치해 포인트를 더하는 것!


▶버버리 체크 울 오버사이즈 재킷 2백15만 원

브리티시 프레피, 정려원

출처@yoanaloves

새로움과 복고를 합친 신조어 ‘뉴트로’. 트렌드 세터인 정려원 역시 멋스러운 수트 패션으로 뉴트로 룩을 선보였다. 그녀가 선택한 아이템은 마치 교복 입은 영국 학생이 떠오르는 체크 셋업 수트 룩. 팬츠 수트와 달리 플리츠 스커트를 선택해 수트 특유의 시크한 분위기에서 단숨에 걸리시한 무드 플러스. 재킷과 스커트를 제외하고 모두 블랙으로 통일해 안정감 있게 연출한 센스도 눈여겨볼 것.


▶스튜디오 톰보이 브리티쉬 체크 테일러드 자켓 29만9천 원, 플리츠 스커트 23만9천 원

벨트로 일석이조 효과, 윤아

출처@yoona__lim

수트 룩을 연출해 줄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한 벌 공식을 깨고 오버사이즈 재킷만으로도 멋진 포멀 룩을 연출한 윤아가 정답. 벨티드 디자인이 특징으로, 그녀처럼 소매 끝을 접고 벨트를 해주면 길고 슬림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어깨에 툭 걸치거나, 벨트를 풀러 박시하게 입으면 또 다른 느낌. 팬츠부터 롱 플리츠스커트, H 라인 스커트 등 어떤 하의와도 매치하게 좋아 활용도가 높다.


▶무디디 오버 핏 더블 재킷 다크그레이 34만8천 원

요즘 대세! 

이하늬가 pick한 수트 룩은??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Contributing editor 이윤지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