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올봄엔 머리에 착붙!
신종 머리띠가 뜬다

알렛츠 작성일자2019.03.15. | 93,696  view

왕관인 듯 모자인 듯, 볼드한 머리띠


작년엔 헤어클립이나 곱창밴드 등 복고 풍 헤어 액세서리가 인기를 끌었다면, 올봄에는 헤드밴드가 유행할 예정! S/S 시즌 여러 브랜드에서 헤드밴드를 공개했는데, 그중 가장 눈길을 끈 디자인은 프라다의 헤드밴드. 얼핏 왕관처럼 보이는 헤드밴드는 두껍고 폭이 넓은 디자인에 광택 있는 새틴 소재로 디자인됐다. 좀 더 화려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크리스털 또는 스터드, 리본 장식을 더한 디자인을 선택하면 된다.

깔끔하고 세련된 레이어드 밴드


이번 시즌 우아한 현대무용에서 영감을 얻은 디올은 대부분의 S/S 룩에 헤드밴드를 스타일링했다. 신축성이 있는 스트래치 소재의 얇은 레이어드 밴드로, 블랙과 베이지 컬러로 선보였다. 심플한 룩에 레이어드 헤드밴드를 더하면 신경 쓴 듯 안 쓴 듯 깔끔하면서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헤드밴드를 착용할 때는 가능하면 헤어는 깔끔하게 묶은 포니테일 혹은 번 스타일을 추천한다.

공주풍 리본 헤드밴드


앙증맞은 리본 장식의 헤드밴드를 선보인 미우미우. 얇은 스트랩에 작은 사이즈의 리본 장식으로 디자인된 미우미우 헤드밴드는 걸리시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리본 헤드밴드는 머리를 풀어서 착용했을 때 보다 자연스럽고 웨어러블하게 연출할 수 있고, 의상은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가장 잘 어울린다.

이미 위에 착용하는 보헤미안 밴드


평소 보헤미안 스타일을 즐긴다면 생 로랑의 헤드밴드 스타일링에 주목할 것. 주로 패브릭과 비즈로 디자인된 얇은 보헤미안풍 헤드밴드는 무엇보다 착용하는 방법이 가장 중요하다는 점. 헤드밴드가 머리의 정수리 쪽을 향하게 착용하는 것이 아닌, 이마 부분을 가로질러 연출해야 에스닉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신상 헤드밴드 제품 정보를 알고 싶다면?

▼▼ 아래 이미지 클릭! ▼▼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유튜브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