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려원부터 산다라까지
화이트 VS 어글리 스니커즈

알렛츠 작성일자2019.03.08. | 48,431  view

정려원의 베이식 스니커즈

source : @yoanaloves, 지방시

패션의 완성은 무엇? 옷 잘 입는 스타들의 룩을 살펴보면 공통점은 단연 스니커즈다. 그중에서도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화이트 스니커즈와, 몇 시즌째 패션계를 휩쓸고 있는 어글리 스니커즈의 인기는 꾸준. 블랙이나 화이트처럼 모노톤 룩을 즐겨 입거나, 슬랙스 등 도회적이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선호한다면 정려원처럼 화이트 스니커즈를 추천! 디테일을 최소화 한 올 화이트 컬러일수록 멋지다는 사실.


▶지방시 어반 스니커즈 66만 원

차정원의 유니크 스니커즈

source : @ch_amii, 메종 마르지엘라

이미 화이트 스니커즈를 가지고 있거나 색다른 디자인을 원한다면 발가락 부분의 디자인이 독특한 차정원의 스니커즈를 눈여겨볼 것. 현재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너처로 자리매김한 라인인데, 지나치게 튀지 않으면서 어떤 룩도 은근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해준다. 가장 세련되게 연출하는 노하우는? 그녀처럼 발목이 살짝 드러나는 팬츠에 컬러풀한 삭스와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포인트를 더하는 것!


▶메종 마르지엘라 타비 로우탑 스니커즈 59만 원대

이청아의 콜라보 스니커즈

source : @leechungah, 어콜드월

이청아의 SNS 데일리 룩에서 가장 많은 지분을 차지하고 있는 어글리 슈즈. 하지만 이번 시즌 그녀가 가장 먼저 선택한 슈즈는 화이트 스니커즈다. 화이트와 연한 그레이 컬러가 톤 온 톤으로 배색된 미니멀한 이 스니커즈는 발매와 동시에 솔드 아웃을 기록한 핫한 아이템. 특히 슈 레이스 홀이 아래, 위로 단 4개밖에 없어 유니크하게 신을 수 있다. 그녀처럼 페미닌한 점프슈트와 매치하면 시크한 러블리 룩 완성!


▶나이키 X 어콜드월 에어 포스 1 옵틱 화이트 21만 원대

산다라박의 스포티 스니커즈

source : @daraxxi, 나이키

다채로운 어글리 슈즈 룩을 선보이고 있는 힙한 페미닌룩의 선두주자, 산다라박. 2019 F/W 파리 패션위크에서도 어글리 슈즈가 포착됐다. 이번 시즌 유행하는 오버 숄더 재킷이나 오버사이즈 아우터를 매치할 때 디자인이 화려한 어글리 슈즈는 자칫 투 머치 해 보이기 마련. 그녀처럼 컬러와 디자인은 모던하지만 어글리 스니커즈의 무드를 잃지 않는 스포티한 운동화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나이키 x 마틴 로즈 에어 모나크 IV 29만9천 원

김혜윤의 컬러 블로킹 슈즈

source : @hye_yoon1110, 바바라

어글리 스니커즈가 주목받기 시작한 초반부터 현재까지, 컬러 블로킹 디자인의 인기는 꾸준하다. 유니크한 스트리트 무드나 믹스 매치 룩에만 어울린다고 생각하면 오산. 김혜윤처럼 플리츠 미니스커트, 니삭스와 매치하면 러블리한 룩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단 상의는 스포티한 무드의 블루종이나 후디, 스웻셔츠 등 중성적인 무드의 아이템을 더해야 세련되어 보인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


▶바바라 소가죽 스니커즈 25만8천 원

화이트도, 컬러 블로킹도 아닌
세상 힙한 어글리 슈즈는 무엇??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Contributing editor 이윤지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유튜브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