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올봄 유행할
스니커즈는 바로 이거!

알렛츠 작성일자2019.02.19. | 49,649  view

시선 강탈! 네온 스니커즈


새로운 스니커즈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네온 컬러를 고를 것. S/S 트렌드 중 하나인 네온 컬러 스니커즈가 컬렉션 곳곳에서 포착됐기 때문. 네온 컬러 스니커즈는 무채색과 섞이거나 애니멀 프린트와 조화를 이루며 다채로운 모습으로 공개되었다. 네온 컬러 스니커즈는 캐주얼 또는 스포티한 스타일에 무난하게 어울리지만, 올봄에는 토리 버치처럼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믹스매치해 연출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유니크한 굽이 포인트!


올봄에는 스니커즈의 굽에 주목! 이번 시즌, 디자이너들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특별하고 유니크한 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대표적으로 J.W. 앤더슨은 컨버스와 함께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으로, 두껍고 유연한 곡선이 돋보이는 구조적인 플랫폼 굽의 스니커즈를 공개. 이어 크리스토퍼 케인은 입체적인 도형의 굽을 더한 아티스틱한 디자인의 운동화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특별한 장식으로 업그레이드!

S/S 시즌에는 스니커즈를 단순한 신발이 아닌, 패션 액세서리처럼 활용해도 좋겠다. 체인과 리본, 크리스털 등 다양한 장식을 더한 스니커즈가 등장했기 때문. 몇 시즌 전, 스니커즈에 플라스틱 소재 네임 텍을 달아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오프 화이트는 이번 시즌에도 역시 업그레이드한 버전의 스니커즈를 공개했으며, 꼼데가르송도 체인과 로고 메탈로 펑키한 디자인의 운동화를 내놓았다.


신상 스니커즈 제품 정보가 궁금하다면? 

▼▼ 이미지 클릭! ▼▼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아이돌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