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언니의 아성 넘보는 금수저 동생 누구?

15,06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케이트 모스 이복 동생, 로티 모스

출처@lottiemossxo, 게티이미지

언뜻 보면 케이트 모스의 딸이라고 착각하게 만드는 그녀의 정체는? 케이트가 24살이던 1998년에 태어난 어린 여동생 로티 모스다. 올 초 그녀의 21번째 생일을 맞아 어머니 잉가, 조카 릴라 그레이스 모스와 함께 런던의 한 레스토랑 앞에서 포착되기도. 언니를 닮은 뽀얀 피부와 금발이 시그너처로, 걸리시한 무드의 스커트나 화려한 드레스를 즐겨 입어 데일리 룩 보는 재미도 쏠쏠! 최근에는 케이트의 딸 릴라 그레이스 모스도 마크 제이콥스의 뷰티 모델로 캐스팅되면서 로티의 SNS에 그녀의 응원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차세대 금수저 가족으로 성장할 수 있을지 앞으로가 관전 포인트!

수키 워터하우스 동생, 매디

출처@maddiwaterhouse

세계적인 톱 모델이자 배우인 언니 수키 워터하우스의 뒤를 이어, 모델계 떠오르는 슈퍼 루키로 주목받고 있는 막냇동생 매디 워터하우스. 푸른 눈동자와 백금발 스타일이 오묘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뿜어내면서, 패션계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수키가 2016년도에 론칭한 액세서리 브랜드 Pop&Suki의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기도! 화보와 런웨이에서는 강렬한 모델 포스를 뿜어낸다면, 일상에서는 캐주얼한 스웨트셔츠를 즐기는 등 사랑스러운 막내의 매력을 방출 중인 반전 매력의 소유자라는 사실.

모델 딜라일라 햄린 동생, 아멜리아 햄린

출처@delilahbelle, @ameliagray

패션계 넘버 원 자매인 지지&벨라 하디드의 뒤를 잇는 딜라일라&아멜리아 자매. 생김새와 스타일도 전혀 다르지만 배우인 부모님의 피를 그대로 물려받아 독보적인 비주얼 자매로 주목받고 있다. 언니인 딜라일라가 돌체앤가바나 17F/W 런웨이에 등장하며 모델로 먼저 데뷔! 동생 아멜리아는 패션쇼 프런트 로와 각종 행사에 셀러브리티로 초대받는 것은 물론, 얼마 전부터 모델로도 데뷔해 패션계에서 입지를 넓혀 나가는 중이다. 금발인 언니와는 다른 블랙 헤어의 소유자로, 평소 룩도 시크한 모노톤을 주로 선보이는 중. 

방송인 니콜 리치 동생, 소피아 리치

출처@sofiarichie

팝의 전설로 불리는 가수 라이오넬 리치의 딸이자 셀럽계의 조상 격인 니콜 리치. 요즘 그녀의 아성을 넘보는 유명한 동생이 있다.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소피아 리치가 그 주인공. 2015년 마돈나의 딸 루데스 레온이 론칭한 브랜드 ‘머터리얼 걸’의 5주년 기념 모델을 시작으로,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모델 활동을 하며 주목받는 중. 평소에는 편안한 데님 룩을 즐기는데, 팬츠부터 재킷, 서스펜더까지 자신만의 스타일로 선보이며 패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리즈시절 라이벌이었던
그녀의 도플갱어 급 동생은 누구??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Contributing editor 이윤지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