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신박템은 여기 다 있다

조회수 2019. 1. 9. 14: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롭스에서 찾는 핫한 아이템

SNS 대란템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힘들게 발품 팔거나 복잡하게 공구하지 않고도 겟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폰을 들고 근처에 있는 롭스 매장을 찾을 것! 롭스는 인싸들의 아이템을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는 H&B 스토어다. 지금부터 롭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SNS 신박템을 공개한다.

출처: 롭스/ALLETS
[미미츠보 귀 지압 패치]

인스타스타들의 셀카에서 심심찮게 보이는 아이템이다. 원하는 혈자리에 붙이고 자주 눌러주면 식욕 억제, 붓기 제거, 브이라인 리프팅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정품 스와로브스키를 사용한다고 하니, 귀걸이를 착용한 것 같은 효과는 덤이다.

출처: 롭스/ALLETS
[성원제약 티시리즈 고체 치약]

간편한 휴대용으로 기내에 반입이 가능해 승무원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 난 제품이다. 물기가 전혀 없는 알약 형태로, 씹기만 하면 거품이 난다고 한다. 롭스에서는 아메리카노, 페퍼민트, 레몬소다, 라임소다맛을 만나볼 수 있다. 고체인데다가 아메리카노 맛인 치약이라니. 그야말로 ‘신박템’이다.

출처: 롭스/ALLETS
[팔킨 라면 한 잔 할래?]
“라면 먹고 갈래…?” 이미 썸남썸녀 사이에서는 주문 같은 문장이다. 이제는 간단한 티백으로도 가능해졌다. 원샷 해도 13kcal라고 하니 야밤에 먹는 라면의 죄책감을 덜어줄 수 있다. 유럽여행을 앞두고 있는 토종 한국인이라면, 느끼하고 기름진 음식에 대비해 캐리어에 쏙 넣어보자.
출처: 롭스/ALLETS
[데생 페이스 브이업 패치]

연말연초에 유독 많은 모임과 회식으로 늘어난 볼살이 고민이라면 브이업 패치를 붙여 빠르게 숨겨보는 것은 어떨까? 두 마디 길이의 투명하고 얇은 테이프 하나가 의외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낸다고 한다. 테이프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조금은 티가 나는 게 사실. 증명사진을 찍는다거나 여행 가서 인생샷을 남겨야 할 때, 급박한 다이어트로도 해결이 불가능하다면 이 제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겠다.

출처: 롭스/ALLETS
[선패밀리 V라인 리프트업 밴드]

성형은 무섭고, 두턱은 고민일 때, 치킨 한 마리 값 투자해서 리프트업 밴드를 구매해보자. 집에서 빈둥댈 시간에 밴드를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얼굴 라인을 정리하고 V라인을 만들 수 있다면 한 번쯤 도전해볼 만하다. 다만 작심삼일은 금물.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출처: 롭스/ALLETS
[BCL 사보리노 퀵헤어 드라이 스프레이]

추운 겨울, 누구든 밖에 나가자마자 머리카락이 꽁꽁 언 경험이 있을 것이다. 귀찮다고 언 머리카락으로 다니다가는 빗자루 같은 머리카락을 얻거나 감기에 걸리기 십상이다. 뒤늦게 후회하지 말고 머리를 잘 말리는 편이 낫다. 풍성한 머리카락은 축복이라지만 말려도 말려도 안 마르는 머리카락에는 퀵헤어 드라이 스프레이를 추천한다. 모발의 빠른 건조뿐 아니라 손상된 모발의 건강도 챙겨주는 일석이조 아이템.

출처: 롭스/ALLETS
[소프리스 풋브러쉬야 발닦아죠]

샤워하면서 허리 굽히기도 귀찮은 귀차니즘 만렙이라면 주목해야 한다. 풋브러쉬를 바닥에 깔아놓고 보디워시를 툭 떨어뜨려 발바닥을 문질문질 하기만 하면 뒤꿈치 각질까지도 시원하게 제거할 수 있다고 한다. 씻는 것을 싫어하는 아이도, 허리가 숙여지지 않는 임신부에게도 유용하니 선물로도 그뤠잇하다. 인싸들에게 뒤처지고 싶지 않다면 어서 달려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Contributing editor 고해리


SNS 인싸들만 아는 신상 카페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해서 더보기▼


▼아이유와 지코가 같은 아파트?▼
▼이제 겨우 23살인 배우가 사극만 열 번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