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황금돼지 해 트렌드는 무엇? 네일ⅹ패션 매칭 꿀팁

11,49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금부터 봄까지, 트렌디하면서도 웨어러블한 네일 스티커를 찾고 있다면? 지금 핫한 매트 네일부터 데일리로 매치하기 좋은 누드 네일까지, 데싱디바 글로스로 올킬!

고급스러움 살리는 베이지 네일

출처ALLETS

스킨 톤에 가까운 베이지 컬러는 사계절 내내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유행을 타지 않고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 하지만 자칫 밋밋해 보이는 것이 문제. 이럴 땐 포근하고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를 메인으로 사용하면서, 핑크 스파클링 글리터와 도트 네일 스트립으로 포인트를 더해줄 것. 절제된 오피스 룩이나 답답한 겨울옷 사이에서도 빛을 발할 테니! 

출처ALLETS

심플하지만 우아하게, 드레스업 효과

하늘하늘한 시폰 원피스에서 영감을 얻은 듯 차분한 베이지 컬러가 메인인 데싱디바 글로스 '라운드 쿠션'은 데일리로 붙이기 좋다. 여기에 마치 숍에서 아트 받은 듯, 로즈 골드 글리터와 도트 스트립을 취향대로 믹스해볼 것. 연말 파티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로즈 골드 글리터 스트립을, 우아한 오피스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도트 스트립을 추천.

부드럽고 따뜻한 파스텔 플레이

출처ALLETS

어둡고 차가운 겨울 룩에 생기를 불어넣고 싶다면 손끝 역시 컬러 선택이 관건. 겨울 룩에도 잘 어울리면서 화사한 스프링 무드를 불어넣어 줄 베이비핑크 & 스카이 블루 조합을 추천한다. 핑크 캐시미어 니트와 블라우스, 부드러운 소재의 하늘색 팬츠를 매치한 3.1 필립 림의 스타일링 팁을 참고할 것. 네일 역시 사랑스러운 피그 프린트에 체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아트를 더하면 완벽하다.

출처ALLETS

걸리시한 체크 패턴의 미학!

부드러운 핑크와 블루의 조합에 체크 패턴이 더해져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한 데싱디바 글로스 '쳐비 피기'.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그려 넣은 깨알 피그 포인트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매력! 매트한 파스텔 컬러 스트립과 체크 패턴 스트립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포근하면서도 시크한 무드가 완성된다. 룩에 따라 분홍색과 하늘색 중 메인 컬러를 선택해 통일감을 주는 것도 방법.

시크함과 위트 사이, 매트 네일

출처ALLETS

무채색 룩을 즐겨 입거나 도회적이면서 이지적인 무드를 더하고 싶다면 그레이나 초코 브라운처럼 톤 다운된 컬러, 여기에 매트 텍스처를 고르는 것이 정답. 단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으므로 스마일 패턴이나 하트 장식, 도트나 라인 등을 이용해 위트를 더해주자. 전혀 다른 무드의 패턴을 믹스 매치해주면 파리지엔처럼 세련되어 보인다는 사실! 

출처ALLETS

세련미 넘치는 컬러 & 패턴

포옹과 키스를 상징하는 XO 표정 디자인과 쿠키앤크림을 연상시키는 패턴, 체크까지 더한 데싱디바 글로스 'XOXO'. 이렇게 패턴을 많이 사용했음에도 깔끔한 느낌이 드는 이유는 블루와 그레이로 메인 컬러를 정하고, 매트한 텍스처를 선택했기 때문! 드리스 반 노튼 쇼에서 보여준 딥 그레이와 블루 그레이의 조합처럼. 유쾌한 디자인과 차분한 그레이 컬러가 만난 좋은 예. 

▼청순과 섹시를 넘나드는 매트 레드 네일이 궁금하다면?▼

이미지 클릭해서 더 많은 네일아트 확인하기!

Editor 남가연
Photographer 김슬기
Graphic 주효준
사진 제공 IMAXtree.com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