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많은 여성이 공감한다는 고준희의 이상형

옆통 큰 연예인 누가 있을까?

712,62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JTBC<아는형님>

고준희는 JTBC <아는 형님>에 나와 ‘체구 큰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이어 고준희는 ‘보통 어깨 너비를 보잖아. 나는 옆통, 옆통’이라며 ‘막 미칠 것 같아’라고 자신의 취향을 밝혔다. 이에 서장훈은 ‘남자가 앞뒤통이 커야 힘을 써요. 옆통이 힘의 원천이야’라고 동의했다. 해당 장면이 전파를 타면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고, 이에 많은 여성은 공감을 했다.

출처JTBC<아는형님>

하지만 고준희는 ‘옆통 큰 남자가 보통 없다? 아시아인들에게는 나오기 힘들어’라고 말했다. 정말 아시아인에게는 나오기 힘든 것일까? 국내 위주로 옆통이 큰 스타들을 찾아봤다.


줄리엔강

출처KBS2<우리동네 예체능>

출처MBC<우리 결혼했어요>

출처tvN<소사이어티 게임>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줄리엔강. 그의 피지컬은 마치 캡틴 아메리카를 연상시킬 정도로 완벽하다. 특히 줄리엔강의 어깨와 옆통은 사기 수준이라 ‘사기 피지컬’, ‘헤라클래스’, ‘용병’ 등의 다양한 별명을 가지고 있다.


옥택연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아이돌로 활동했을 당시보다 군에 입대한 이후 더한 리즈를 찍고 있는 2PM 택연. 그는 군인이 된 이후 엄청난 벌크업을 했는지, 예전보다 더 큰 몸집을 선보이며 근황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캡틴 코리아’라는 별명이 생겼을 정도.

소지섭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출처KBS2<오 마이 비너스>

출처영화<지금 만나러 갑니다>

어깨가 대문짝만 하기로 유명한 소지섭. 그는 어깨 뿐만 아니라 대단한 옆통도 지녔다. 앞에서 봐도 옆에서 봐도 큰 그의 몸집은 여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하다. 그의 큰 옆통은 여배우들과의 케미도 좋게 만든다.


고준희의 이상형
더 궁금하다면?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