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한편의 영화 같아! 홀리데이 패션 캠페인

1,91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꿈결 같은 버버리 크리스마스”

출처버버리

매년 할리우드 대작 영화 못지않은 스케일과 스토리로 사랑받는 버버리의 홀리데이 캠페인. 올해는 <닥터 후>의 주인공 맷 스미스, 영국의 명배우 크리스틴 스콧 토마스와 나오미 캠벨 등 내로라하는 인물이 출연했다. 모두가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꿈꾸지만 예측할 수 없는 영국의 날씨, 크리스마스에 연착된 기차… 감독 주노 칼립소의 평범한 경험을 동화의 한 장면처럼 예술적으로 그려낸, 다분히 ‘영국적인’ 버버리 캠페인을 놓치지 말기를!

▼클릭하고 영상도 함께 보기!▼

“블링블링한 레트로 크리스마스”

출처구찌

구찌는 화려하고 몽환적인 파티의 순간을 필름에 담아냈다. 1926년 이탈리아 토리노에 처음 문을 연 유서 깊은 볼룸, 르 호와(Le Roi)를 배경으로 레트로 무드를 완성한 것. 젊은 나이임에도 본연의 레트로적 무드를 유감 없이 드러낸 페트라 콜린스 작가의 감성이 놀라울 따름이다. 쉐브론 GG 마몽 백과 크리스털 주얼리 등 2018년 신제품이 마치 40년 전으로 회귀한 듯 멋스럽다. 마치 파티 현장에 있는 듯 생생한 홀리데이 비주얼은 영상과 사진으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클릭하고 영상도 함께 보기!▼

“셀레나 고메즈가 오디션에?”

출처코치

코치는 크리스마스 시즌 쇼윈도 디스플레이를 꾸며줄 이들을 뽑는 오디션을 열었다. 무슨 의미냐고? 바로 슈퍼스타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 단편 영화를 연상시키는 ‘Lights, Camera, Holiday’ 클립을 공개한 것! 쇼윈도 디스플레이 오디션에 참석한 셀레나 고메즈는 자신감을 뽐내는 개구리와 부엉이, 여우 등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경쟁한다. 그녀와 동물 캐릭터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그야말로 행복한 연말을 완성하는 캠페인이다.

▼클릭하고 영상도 함께 보기!▼

“루이 비통과 마법에 걸린 오너먼트"

출처루이비통

한편의 픽사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루이 비통의 홀리데이 캠페인. 트렁크에서 튀어나온 오너먼트들이 불꽃축제를 구경하고, 사막의 모래에서 타조가 액세서리를 끄집어내는 등 유머러스한 무빙 그래픽으로 가득하다. ‘Enchanted World of Gifts’를 테마로, 선물 아이템은 물론 귀여운 동물 모양 오너먼트가 움직이는 ‘움짤’을 확인할 수 있는 웹페이지도 마련되어 있으니 좀 더 재미있는 선물 쇼핑을 하고 싶다면 당장 방문해볼 것!

▼클릭하고 영상도 함께 보기!▼

▼▼▼▼금수저 셀럽 총출동▼▼▼▼

그들이 출연한 연말 파티 캠페인이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Freelance editor 이동은

Graphic 최소영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