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아직도 글리터 섀도? 요즘 아이돌은 이거 해

61,29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주얼리와 트윙클의 믹스 매치

출처인스타그램 @seojuhyun_s

반짝이는 펄 섀도 만큼이나 얼굴을 확 밝혀주는 효자 아이템, '트윙클 헤어 피스'가 아이돌들 사이에서 대세다. 방법도 간단하다. 글리터 장식이 있는 헤어피스를 머리카락 사이사이에 묶거나 붙여주면 끝! 이렇게 해주면 움직일 때마다 반짝거리는 신비로운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좀 더 화려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서현처럼 큼지막한 이어링과 함께 매치해볼 것. 밝은 헤어라면 컬러풀한 글리터 피스를, 톤 다운된 헤어 컬러라면 실버나 골드 계열의 글리터 피스를 추천한다.  

컬러와 트윙클의 톤 온 톤 매치

출처인스타그램 @miyayeah

좀 더 컬러풀한 홀리데이 헤어를 연출하고 싶다면? 부분 컬러 피스와 글리터를 함께 매치하는 것이 정답이다. 이때 선미처럼 컬러 피스와 글리터의 컬러를 비슷하게 매치해 과하지 않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컬러 피스와 글리터 조합이라니, 자칫 90년대 브릿지 헤어 느낌이 날까 걱정된다고? 매트한 느낌이 나는 애쉬 계열의 컬러를 선택한 뒤, 딥한 컬러의 글리터 피스를 부분 부분 연출하면 훨씬 세련되게 소화할 수 있다는 사실. 게다가 따로 염색할 필요가 없으니 기분 전환용으로 딱이다. 연말 파티를 앞뒀다면 한 번쯤은 시도해볼 법 하다. 

진주 귀걸이 대신 진주 트윙클

출처인스타그램 @heizeheize

오색찬란한 글리터 피스가 부담스럽거나 밝은 탈색 모의 소유자라면 '트윙클 헤어' 열풍의 주역인 헤이즈의 진주 글리터 피스를 눈여겨보자. 포인트는 동글동글한 진주가 더욱 돋보이도록 쭉 뻗은 스트레이트 헤어를 연출하라는 것. 여기에 의상도 화이트 계열로 선택하면 분위기 있는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좀 더 블링 블링한 느낌을 원한다면 진주 이외에 큐빅이나 비즈를 더해 땋아주는 것도 굿. 단 너무 과한 느낌이 들지 않도록 양쪽에 3~4가닥 정도가 적당하다.       

Editor 고은영 


단발머리에 하는 트윙클 헤어가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 클릭해 기사 더 보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