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요즘 대세, 테디 베어 코트 한예슬은 어떻게 입었어?

140,79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청청 패션으로 레트로 무드 업! 김나영

출처@nayoungkeem

스타일 지수는 높이면서 한파까지 완벽하게 대비하고 싶다면? 요즘 대세, '시어링 코트'를 추천한다. 이름의 의미처럼 털을 깎아 만든듯한 풍성한 질감으로 일명 '테디 베어 코트'라고도 불리는데, 이베이의 '2018 쇼핑 보고서'에 따르면 올 한해 가장 많이 팔린 아이템 중 하나. 트렌드인 레트로 무드를 제대로 즐기면서 시크한 느낌까지 더하고 싶다면 앤더슨 벨의 테디 베어 코트에 청청 패션을 연출한 김나영을 눈여겨볼 것. 블랙 컬러 레이벤 3447 선글라스와 카우보이 부츠로 절제되면서도 힙 한 무드를, 여기에 퍼 소재의 토트백으로 포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가미한 센스도 돋보인다.  

톤 온 톤과 소품 파워, 기은세

출처@kieunse

모든 컷이 화보 인생인 트렌드 세터 기은세는 테디 베어 코트의 원조라 할 수 있는 막스마라 시어링 코트를 선택했다.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우아한 볼륨감, 질리지 않는 밀크 브라운 컬러가 특징으로 유행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매력. 자칫 올드하거나 부해 보일까 걱정된다면? 먼저 기은세처럼 이너는 올 화이트나 올 블랙 등 차분한 한 가지 컬러로 통일할 것. 그런 다음 뉴스보이 캡이나 가방, 하이톱 스니커즈 등 매치하는 소품은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단 코트와 비슷한 컬러 팔레트로 선택해 밸런스를 맞춰주도록. 

컬러 하나로 게임 오버, 한예슬

출처@han_ye_seul_

최근 컬러풀한 룩을 가장 멋지게 소화하는 패피로 손꼽히는 한예슬. 이번에도 흔한 브라운 컬러대신 지금 가장 핫 한 색, 핑크 컬러의 막스마라 시어링 코트를 선택해 완벽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무채색의 포멀한 룩부터 캐주얼한 룩까지, 어떤 룩과도 은근 잘 어울리면서 화사하게 포인트 주기 제격. 그녀처럼 이너로 블랙 컬러 슬립 드레스를 매치하고, 마치 가운을 입은 듯 어깨 라인을 살짝 드러내면 사랑스러우면서도 관능적인 무드까지 살릴 수 있다. 파티룩에 활용하고 싶다면 스테이트 먼트 이어링이나 스틸레토 힐 등 클래식하면서도 강렬한 소품을 매치하도록. 

소재와 소품으로 사랑스럽게, 정소민

출처@somin_jj

테디 베어 코트 특유의 포근하고 러블리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개구쟁이 소년처럼 살짝 보이시한 스타일을 연출한 정소민이 굿 샘플. 아크로 테디 베어 코트에 낙낙한 화이트 터틀넥, 7부 길이 코듀로이 팬츠, 슬립온, 여기에 비니를 살짝 눌러써 어려 보이면서도 사랑스러워 보이는 효과. 여성스러운 무드를 살리고 싶다면 스웨터에 롱 플리츠 스커트와 스니커즈의 조합을, 시크함과 사랑스러움을 넘나들고 싶다면 스키니 진과 롱부츠의 조합을 추천한다. 

심플한 이너로 쿨하게, 박은혜

출처@eunhye.p

테디 베어 코트의 가장 큰 장점은 이너를 특별히 신경 쓰지 않고 툭 걸치기만 하면 보온성에 감각적인 실루엣을 연출해 준다는 점. 세상 시크한 리얼웨이 룩을 즐기고 싶다면 박은혜처럼 쁘렝땅 테디 베어 코트에 '흰 티셔츠에 청바지' 처럼 베이식 한 조합을 더하는 것을 추천한다. 심플한 터틀넥에 배기진이나 부츠컷 팬츠도 굿. 너무 밋밋해 보일까 걱정이라면? 발끝에 힘을 주도록. 광택 있는 페이턴트 레더 소재나 레오퍼드 패턴 등이 더해진 앵클부츠를 눈여겨보길.

▼▼▼스타들이 픽한 요즘 대세 테디 베어 코트 가격이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Contributing editor 박연정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