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인기 크림 VS 신상 크림 어떤 거 살까?

3,51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 악건성 에디터의 수분 보호막


BEST ▶ 겔랑 아베이 로얄 리치 데이 크림

"40대 악건성 피부인 내게 크림은 클래식한 캐시미어 코트 같은 존재다. 피부에 탄력과 광채를 입혀주고, 보호해주는 역할. 안색이나 결은 유효 성분의 함량이 가장 높고, 침투율이 높은 오일이나 에센스를 선호하기에 크림을 고를 땐 좀 더 감성적인 영역에 치중한다. 겔랑 아베이 로얄 리치 데이 크림은 이 모든 부분을 만족시킨다. 탄탄하고 크리미한 포뮬러는 따뜻한 바게트 위의 버터처럼 피부 위에 사르르 녹아들며, 매끈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여기에 달콤한 듯 감각적인 향취, 럭셔리한 오벌 패키지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 50ml 19만5천원.

NEW ▶ 랑콤 레네르지 탄력 시카 크림

"이번 시즌 눈여겨보고 있는 신상 크림은 얼마 전 출시한 랑콤 레네르지 탄력 시카 크림이다. 레네르지 라인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의 탄력 라인 중에서도 꽤 유명한데, 판테놀과 마데카소이드 등 시카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 진정 효과와 피부 장벽 강화, 탄력까지 모두 해결해 준다는 점이 매력적.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가 민감해질 때는 안티에이징을 엄두도 못 냈는데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 위생적인 튜브 용기까지 완벽하다." 50ml 12만원대.

by <알렛츠> 편집장 최규연 

  • 지복합성 에디터의 속 땅김 해결템


BEST ▶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며칠 전에도 새로 게시한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은 환절기에만 잠깐 사용하는 것이 아닌 사계절 아이템. 입 주위가 허옇게 일어나거나 건조함으로 메이크업이 밀리거나 뜰 때. 바로 '닥자' 세라마이딘을 사용한다. 즉각적인 보습효과는 물론 아침에 바르면 미스트 없이도 하루 종일 촉촉함이 유지될 정도! 솔직히 말하면 얼굴뿐 아니라 온몸에 다 바른다. 손발이 건조함 때문에 까칠하게 일어날 때 굳이 멀티 밤을 사용할 필요도 없다. 보습력이 뛰어나면 텍스처가 끈적이거나 미끈거리는 경우도 많은데, 가볍고 크리미해 지복합성 피부에도 제격." 50ml 4만5천원.

NEW ▶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럭스 프리미엄

"고영양 크림을 사용하면 오히려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곤 했는데, 30대가 되고 나니 크림을 발라도 뒤돌아서면 속 땅김이 느껴지곤 한다. 슬슬 고영양 크림에 시선을 돌리는 중. 입문하는 제품인 만큼 기왕이면 유명템면서도 최신 테크놀로지는 다 갖췄으면 좋겠다. 얼마 전 출시된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럭스 크림은 얼핏 보면 기존 제품과 비슷한 패키지이지만 시그너처인 캐비아 성분에 최첨단 생명공학 연구를 기반으로 한 익스클루시브 콤플렉스가 더해져 피부 자체를 건강하게 해준다. 솔직히 과학적 원리 못지 않게 이미 브랜드명에서 믿음이 간다. 가격 때문에 조금 고민되지만 잘 고른 크림 한통이 겨울을 책임져주는 건 사실이기에, 과감히 질러 볼 예정."  50ml 60만원대.

by <나일론> 뷰티 에디터 박경미

  • 수부지 에디터의 결 케어 필살템


BEST ▶ 크림21 프리미엄 프로텍션 페이셜 크림 75ml 2만4천원.

"올가을 나의 베스트 크림은 바로, 크림 21의 안티폴루션 크림! #방탄 크림이라는 닉네임을 갖고 있는 튜브에 든 독일 국민 크림이다. 크림을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타입은 아니기에 쌀쌀해진 가을부터 지금까지 아침저녁으로 듬뿍듬뿍 발라주니 이제는 거의 끝이 보인다. 하얀 딱 풀처럼 찰진 텍스처가 피부에 한 겹 보호막을 씌워주는데, 꼭 필요한 성분만 들어 있는 심플한 제품이라 쉽게 뒤집어지는 민감성 피부에게도 합격점. 특히 밤에 마스크처럼 두텁게 바르고 자면 아침 세안 시 부들부들해진 피부 결을 만날 수 있다."

NEW ▶ 샤넬 르 리프트 크림

"아무래도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는만큼 이번엔 안티에이징에 열을 올릴 때가 된 듯. 따라서 가격도 리치하고, 제형도 리치한 수퍼 리치 크림, 샤넬 르 리프트 크림을 사용해보고 싶다. 특히 최신 안티에이징 키워드인 ‘리프팅’에 초점을 맞춘 만큼 프랑스에서 자라는 천년의 식물, 알팔파를 비롯 94%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력을 높여준다니, 지금부터 꾸준히 사용해 한겨울 꽁꽁 언 피부를 말랑말랑하게 관리하고 싶다." 50ml 21만원.

by <뷰티쁠> 뷰티 디렉터 임현진 

Editor 고은영


더 다양한 에디터의 
인생 크림이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