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설리처럼 형광등 켜고 싶어? 톤 업 메이크업 꿀팁

5,38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레드로 포인트, 설리의 새빨간 사과 립

출처ALLETS

“포니테일을 한 설리에게 어울리는 상큼하면서도 시크한 메이크업을 연출했어요. 특히 사과처럼 새빨간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주기 위해 립을 제외한 다른 색조 메이크업은 최대한 생략했죠. 먼저 유리알처럼 맑은 설리의 피붓결을 살려주기 위해, 촉촉한 타입의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최대한 얇게 펴 바릅니다. 그런 다음 베이지 컬러의 섀도를 이용해 눈두덩에 내추럴한 음영을 넣어준 뒤, 블랙 컬러 아이라인을 이용해 눈꼬리만 살짝 빼주었죠. 마지막으로 립 라이너를 이용해 입술 라인을 깔끔하게 그려준 뒤, 글로시한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꽉꽉 채워 탱글탱글한 레드 립을 연출해주면? 설리의 과즙 메이크업 완성!"

핑크 빔 뿜뿜, 채연의 복숭아 메이크업

출처ALLETS

"채연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강조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했어요. 먼저 핑크 빛 펄감이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를 펴 발라 생기를 더한 뒤, 촉촉한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발라줍니다. 아이 메이크업은 내추럴한 음영만 더해주는 정도면 충분! 베이지 컬러의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발라준 뒤, 딥한 브라운 컬러로 쌍커풀라인과 언더라인 삼각존에 덧발라 또렷한 눈매를 완성했어요. 그런 다음 고정력이 좋은 마스카라를 이용해 속눈썹을 바짝 올려주죠. 마지막으로 톤 다운된 레드 컬러 립을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그러데이션해 물들이듯 발라주면 '청순 복숭아' 메이크업이 완성됩니다."

물먹은 그러데이션, 수현의 체리 핑크 립

출처ALLETS, 서울디자인재단

"어두운 패션쇼장에서도 블링블링한 존재감을 나타낼 수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줬어요. 먼저 모찌모찌한 피부 표현을 연출하기 위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파운데이션을 선택했죠. 그런 다음 쌍꺼풀 없는 고양이 같은 눈매를 강조해주기 위해 브라운 펜슬 라이너로 아이라인을 빼준 뒤, 입자가 큰 골드 펄 섀도로 자연스럽게 블렌딩해줬답니다. 마지막으로 수현의 발랄한 이미지에 걸맞게 체리 핑크 립으로 포인트를 줄 차례. 납작한 립 브러시를 이용해 레드 컬러 립을 안쪽에만 톡톡 터치한 뒤, 체리 핑크 립밤을 전체적으로 물들이듯 발라주면 촉촉한 그러데이션 립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Editor 고은영

스타들이 사용한 
메이크업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