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정말 재밌어.. 얼굴이 대유잼인 유튜버들

조회수 2018. 10. 17. 18: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봇노잼을 필두로 남신 유튜버의 전성 시대가 왔다. 훈훈한 외모로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하는 유튜버들을 살펴보자.

“당신, 숨쉬는 것까지 찍어줘”

얼굴 하나로 일약 스타덤, 노잼봇

출처: Youtube '노잼봇'

‘당신…’이라는 말이 절로 튀어나오는 이 남자, 몇 시간 동안 단 한 마디도 하지 않고 공부만 하는 영상으로 구독자 40만 명이나 모은 이 남자, 팬들을 도둑으로 만들어버린 이 남자, 바로 노잼봇.

출처: 노잼봇 인스타그램(@nojam_bot)

최근 경찰 시험을 중지하고 본격적으로 유튜버로 전향하며 봇노잼에서 노잼봇으로 활동명을 바꾼 그는 바로 크리에이터 소속사 원톱인 ‘다이아 TV’와 계약을 했다. 최근에는 팬미팅까지 개최했음은 물론, 아이돌만 출연한다는 MBC 보이는 라디오 '아이돌 라디오'에도 출연하며 승승장구 중. 심지어 잘생긴 아이돌에게나 생긴다는 대포 카메라 팬까지 생겼다.

단순히 댓글 읽기만 했을 뿐인데, 조회수 61만을 가뿐히 넘긴 그의 잘~생긴 영상을 함께 보자. 노잼봇이라니? 얼굴만 봐도 벌써 재밌다.


제 2의 봇노잼, 이유안

출처: 이유안 인스타그램(@iiyuan)

제 2의 봇노잼으로 불리며 새롭게 유튜버에 입성한 남신, 이유안이 나타났다. 그는 3주 전 유튜브를 개설했고 단 4개의 영상만 올렸을 뿐인데, 벌써 구독자가 15만 명을 돌파했다. 유튜브 시작과 동시에 팬들의 많은 지지를 받으며 ‘유튜브 계의 3대 남신’으로 단숨에 등극한 이유안은 누구일까?

출처: 이유안 인스타그램(@iiyuan)

그는 승무원을 꿈꾸던 대학생이었지만, 일반 대학생과는 거리가 먼 훈훈한 외모와 185cm의 큰 키로 SNS 상에서 일명 ‘항공과 훈남’으로 통했다. 큰 인기를 끌며 지난 2016년 ‘F/W 서울 패션위크’로 모델로 정식 데뷔했으며, 마마무의 ‘뉴욕’ 뮤직 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연기에도 입문했다.

이런 얼굴을 공짜로 볼 수 있다니, 그저 황송하다. 얼굴이 열일 중인 그의 여행기를 보러 떠나자.

그리스판 봇노잼, Kai Mastro

출처: 카이 마스트로 인스타그램(@kaimastro)

한국인들이 정모 파티를 열고 있다는 외국 유튜버가 있다. 그리스판 봇노잼으로 불리며 한국인들이 댓글을 달고 있다는 카이 마스트로. 헐리우드 배우가 아니라 유튜버라니? 무슨 영상을 만들고 있는지 살펴보자.

그는 올해 만 18세로 자신의 음악과 K-POP에 관한 리액션 영상을 올리는 유튜버다. 현실성 없는 외모로 하는 서툰 한국어 발음과 귀여운 리액션으로 구독자 17만 명을 모았다. 최근에는 방탄소년단 콘서트에 다녀와 화제가 되기도.

블랙핑크의 ‘뚜두뚜두’를 보는 영상이다. 비현실적인 그의 외모 때문에 블랭핑크 뮤직비디오가 보이지 않는 기적(?)을 느껴보자.


아직 알려지지 않은 훈남 유튜버는?

클릭하면 뽀뽀 세례 받음-3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