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표정 관리 안 되는 여자 연예인들;

273,29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KBS2 <연예가 중계>

잘생긴 건 늘 새롭고 짜릿하다. 덕분에 표정 관리가 안 되는 건 당연지사. 표정 관리에 능하다는 여자 연예인들도 마찬가지. 잘생긴 남자를 보고 좋아하는 마음이 그대로 드러났던 반응들을 모았다.


얼굴 천재 차은우 실물 반응


출처JTBC <슈가맨2>

웬만한 미남은 다 봤을 것 같은 레드벨벳도 얼굴 천재 차은우 앞에서는 그대로 무너졌다. JTBC <슈가맨2>에서 기선제압을 위한 눈싸움 상대로 차은우가 나오자 조이는 환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며 “아우 어떡해”라며 호들갑을 떨었다. 차은우와 눈싸움을 하게 된 웬디는 차은우를 보기 힘겨워 하는 가하면, “어머”, “와우” 같은 현실 감탄사를 내뱉어 유재석과 유희열의 지적을 받았다.

출처MBC <선을 넘는 녀석들>

여배우도 차은우 앞에 장사 없다. 이시영은 차은우와 첫 대면 당시 흐뭇한 표정으로 바라보며 “눈빛이 아련하고 보는 데 빠져 든다”고 말했을 정도. 같이 다니며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차은우를 보고 “되게 멋있다”, “영어를 고상하게 한다” 등 칭찬 세례를 아끼지 않았다. 반면 영문과를 나온 김구라에게는 “다르다” 등 핀잔을 주며, 차은우와는 다른 온도차를 보여줬다.

미남 감별사 엄현경

출처KBS2 <해피투게더3>

엄현경은 그간 방송에서 남자를 볼 때 얼굴만 본다고 숱하게 밝혀왔다. 그녀의 소신 답게 잘생긴 남자를 볼 때 달라지는 표정은 항상 화제를 낳았다.

출처KBS2 <해피투게더3>

엄현경은 KBS2 <해피투게더3>에 잘생긴 남자 연예인이 나오면, 미소가 활짝 만개하는 등 좋아하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출처KBS2 <해피투게더3>

반면 이상형이나 선택을 묻는 질문에는 단호한 표정으로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녀의 솔직한 발언과 표정은 보는 이로 하여금 공감을 이끌어냈다. 그녀야말로 진정으로 표정 관리를 못 하는 연예인.

심멎주의라는 지창욱 실물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보는 순간 남자도 반하게 된다는 지창욱 실물. 지코조차 홀딱 반해 화제였는데, 이는 중국 배우 왕샤오천조차 마찬가지였다. 지창욱이 뒤를 돌았을 때 눈이 마주친 그녀는 지창욱이 다시 앞을 봤음에도 눈을 떼지 못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정말 잘생긴 남자를 봤을 때 나오는 표정이라며 ‘지창욱 실물갑’이라는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짜릿한 정우성 실물 반응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잘생긴 게 최고라는 짤을 만들어낸 남자 정우성. 그의 실물에서는 그 누구도 따라오지 못할 아우라가 느껴진다는데… 명성에 걸맞게 한가인도 정우성의 실물을 본 순간 눈을 떼지 못하는 등 한동안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심지어 옆에는 남편 연정훈이 해맑은 표정으로 그녀를 바라보고 있어, 웃픈(?) 헤프닝을 낳았다.

출처MBC <섹션TV 연예통신>

심지어 정우성은 물을 마시는 모습조차도 반하는 포인트. 신고은은 MBC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리포터로 활동하던 중 정우성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당시 방송에서 정우성은 신고은과 인터뷰를 하던 중 생수병을 들어 물을 마셨고, 신고은은 이를 멍하니 바라보며 “지금 물 마시는 거 보고 반했다”고 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조이와 크리스탈을

황홀하게 만든 남자들은 누구? 

▼궁금하면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