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vs 한예슬 어흥 패션 승자는?

조회수 2018. 10. 10. 09:5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러플 디테일 하나로 끝, 한혜진

출처: @modelhanhyejin

레오퍼드 패턴을 러블리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한혜진의 룩을 눈여겨볼 것. 가벼운 시폰 소재에 러플 디테일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가미한 미니 드레스를 선택했다. 관전 포인트는 자연스럽게 묶어 올린 헤어스타일과 내추럴한 메이크업. 키 아이템의 무드가 강렬한 만큼 액세서리와 뷰티 애티튜드는 간결해야 한다는 사실! 여기에 힐 대신 중성적 무드의 부츠 등을 매치하면 완벽하다.

실패 확률 제로, 데님 매치 강승현

출처: @hoyni_kang

제아무리 강력한 무드를 지닌 아이템이라도 데님 특유의 경쾌함과 함께라면 웨어러블 해질 수 있다. 다소 쎈 느낌이 강한 오리지널 레오퍼드 패턴 스커트도 데님 셔츠에 매치하면 충분히 가벼워질 수 있다는 사실! 셔츠를 스커트 안에 단정하게 넣어 입기보다는 버튼을 과감하게 오픈하고 앞단을 묶어 올려 카디건처럼 연출해 볼 것. 여기에 컬러풀한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룩에 재미를 더할 수 있다.

강렬한 아우터에 블랙 이너, 한예슬

출처: @han_ye_seul

최근 과감한 스타일 변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한예슬의 본격적인 F/W룩의 시작을 알린 레오퍼드 패턴 퍼 재킷. 전면에 패턴이 더해진 아우터를 입을 때에는 이너를 최대한 심플하게 매칭하는 것이 안전하다. 특히 애니멀 프린트처럼 터프한 무드에는 블랙 컬러가 제격. 여기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미하고 싶다면 골드 컬러를 베이스로 한 골드한 주얼리 매치를 추천한다.

유행각 롱 스커트 룩, 김나영

출처: @nayoungkeem

이번 시즌 가장 핫 한 레오퍼드 패턴 롱 스커트. 어떤 상의와도 무난하게 어울리는데, 김나영처럼 낙낙한 핏의 스웨트 셔츠에 입으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풀한 뮬로 룩에 생기를 더한 센스도 백 점! 화이트 셔츠에 매치한 후 단정한 로퍼를 신으면 오피스은 물론,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빛나는 뉴 레오퍼드 룩을 완성할 수 있을 듯.

소품으로 쉽고 에지 있게, 임보라

출처: @3.48kg

레오퍼드 패턴이 아직은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액세서리부터 차근차근 도전해보기를. 가장 안전한 방법은 원 포인트 스킬. 전체적인 옷차림은 한 가지 컬러로 통일하거나, 화이트 셔츠에 데님 팬츠를 입는 등 모던하고 심플하게 입고 패던 아이템 딱 하나만 강조하는 식으로. 패턴이 지닌 이미지가 강하기 때문에 베레, 스니커즈 등 러블리하거나 캐주얼한 키워드에 레오퍼드 프린트가 더해진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도 좋겠다.

▼ ▼아래 사진 클릭하고 레오퍼드 쇼핑 아이템 구경 가기!▼ ▼

Editor 황선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