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손으로 떠나는 가을 데이트 한강 주변 '피크닉 카페'

조회수 2018. 9. 12. 17:5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선선해진 날씨 ! 이번 주말에 뭐 할지 고민된다면

▶ 피크닉 매트, 테이블, 바구니, 트레이, 음료 및 디저트 모두 구매/대여 가능

 ‘가을’ 하면 ‘피크닉’. 선선한 날씨 덕분에 피크닉 가기 좋은 요즘. 그러나 바리바리 싸 들고 가야 하는 게 부담된다면? 하나부터 열까지 다~ 빌려주는 ‘피크닉 카페’를 이용해보자. 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쉽게 감성적인 피크닉을 즐길 수 있을 테니.

출처: @uemami
데얼커피 (their coffee)

홍대입구역 근처. 월드컵 공원 또는 선유도 공원 근처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싶다면 ‘데얼커피’를 추천한다. 반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니 지나치지 않게 조심할 것. 마스코트 ‘데얼이’ 캐릭터는 사장님 부부가 직접 그리기 때문에 조금씩 모양이 다르다고. 추천 메뉴는 라떼에 쫀득쫀득한 크림이 올라간 비엔나커피 느낌의 데얼커피다. 피크닉세트 구성은 매달 달라지며, 현재 9월 피크닉세트에는 배추 계란 샌드위치, 주먹밥, 비엔나소시지, 콜드브루 라떼 2종, 마시멜로 도넛 꼬치, 스모어 쿠키, 과일 등이 포함되어있다. 평일은 하루 전, 주말은 2-3일 전에 예약해야 이용할 수 있으니 전화 및 DM으로 미리 주문할 것. 또한 세트는 테이크 아웃 용이기 때문에 매장에서는 먹을 수 없다는 점과 돗자리는 개별적으로 준비해야 함을 유의하자.


Info

피크닉세트_9월 피크닉세트 2만원

기본이용시간_3시간

영업시간_매일 12:00-21:00 (목요일 휴무)

주소_서울 마포구 연남로3길23

문의_02-336-0503 / @their_coffee

출처: @___jueun
보통의 낭만

당산역 근처. 양화한강공원에서 가을 바람을 느끼고 싶다면 ‘보통의 낭만’을 추천한다. 이곳에서는 텐트 설치가 가능하여 캠핑도 즐길 수도 있다. 다른 곳과 달리 원목 테이블과 의자를 빌려주는 것이 이곳의 포인트다. 원목 테이블세트에는 원목 세트, 매트, 꽃, 트레이, 잔, 식기류, 샌드위치 2종(아보카토, 누텔라 바나나), 커피, 로터스 쿠키, 마시멜로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한 입 가득 먹을 수 있도록 잔뜩 올라간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가 인기 절정이라고 하니 꼭 먹어볼 것. 예약은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 일주일 전후로 날짜가 오픈되기 때문에 수시로 확인할 것. 날씨에 따라 샌드위치 대신 과일로 대체될 수 있으니 주문 전에 미리 문의해보자.


Info

피크닉세트_매트세트 2만4천원(평일), 2만6천원(주말) / 원목세트 2만6천원(평일), 2만8천원(주말)

기본이용시간_3시간30분

영업시간_1부 10:00-13:30 / 2부 14:30-18:00 / 3부 18:30-22:00

주소_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50가길 3-13

문의_카카오 플러스 친구 ‘보통의 낭만’

선선한 날씨에 제격 ! 더욱 더 다양한 '피크닉 카페'를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사진 클릭 !
▲ ▲ ▲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위 사진 클릭 클릭 !!! ▲ ▲ ▲

Contributing editor 김수빈

+ 피크닉 음식으로 제격 !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음식은 ?

- 비주얼까지 완벽한 앙버터 주세앙~

- 세상 예쁘고 든든하게 스무디 하나 주세요

▲ ▲ ▲ 현재 '알렛츠'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가 궁금하다면, 위 사진 클릭 클릭 !!! ▲ ▲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