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1억부터 50억까지, 가장 비싼 프러포즈 링 받은 스타는?

48,38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50억 반지, 인생역전 킴 카다시안

출처출처 : popsugar.com

과거 패리스 힐튼의 절친이지만 사실상 하녀에 가까웠던 킴 카다시안. 현재는 그 굴욕을 벗고 세계 최고의 설렙이자 사업가, 미국 힙합 신을 이끄는 카니예 웨스트의 아내로 인생 역전에 성공한 대표적 케이스다. 2014년 이탈리아 플로렌스에서 열린 일명 킴예 웨딩으로 불리는 그들의 결혼식은 어마어마한 비용과 하객으로 할리우드 역사에 남을만한 규모였는데 당시 킴 카다시안이 입은 드레스는 지방시 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리카르도 티시가 직접 디자인한 제품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 카니예 웨스트가 건넨 반지는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반지와 같은 디자이너인 로레인 슈와츠가 제작을 맡은 15캐럿짜리 거대 다이아몬드가 박힌 제품으로 한화 약 50억 추정. 지금은 앙숙이 된 패리스 힐튼이 꽤나 질투했다는 후문이다.

22억의 정교함, 블레이크 라이블리

출처출처 : The Knot.com

한국인들에게 인생 미드로 꼽히는 <가십걸>의 주인공 블레이크 라이블리. 한창 잘나가는 시기인 2012년에 영화 데드풀에서 주인공을 맡은 라이언 레이놀즈와 결혼에 골인했다. 드레스는 마르케사 제품으로 블레이크 라이블리만을 위해 제작되었고 웨딩슈즈로는 이전부터 애용하던 크리스찬 루부탱을 선택했다. 그중에서도 역시나 가장 큰 화두는 웨딩 반지! 12캐럿의 타원 형 컷 다이아몬드가 박혀있어 무려 200만 달러, 한화로 약 22억을 호가하는 제품으로 주얼리 디자이너인 로레인 슈와츠가 제작을 맡았다. 6년이 지난 지금도 그녀의 웨딩 반지는 주얼리 전문가들 사이에서 최고로 정교하고 아름다운 웨딩 반지로 손꼽히는 중. 최근엔 저스틴 비버와 약혼한 헤일리 볼드윈이 이와 같은 반지가 아니면 결혼하지 않겠다고 선언해 비슷한 반지를 선물 받은 바 있다. 

킴 카다시안 보다 적어? 21억 패리스 힐튼

출처출처 : People.com

지난 1월, 원조 셀럽이자 막장 셀럽으로 유명한 패리스 힐튼이 결혼을 발표했다. 자신의 sns에 4살 연하 남자친구인 크리스 질카가 눈밭에 무릎 꿇으며 포로포즈를 건네는 영상과 사진을 올린 것. 짧은 영상 속 패리스 힐튼은 물방울 모양의 다이아몬드가 박힌 반지를 건네받고 행복해하는 모습이다. 크리스가 패리스에게 청혼한 반지는 버버리 힐즈에 위치한 ‘Green & Co’에서 맞춤 제작한 제품으로 20캐럿에 달한다고. 가격은 한화로 약 21억 원! 하지만 불과 며칠 전 결혼 날짜를 내년으로 연기했다는 기사가 보도돼 둘이 무사히 결혼까지 골인 할 수 있을지는 아직 의문이다. 

5억 정도는 돼야 결혼해, 헤일리 볼드윈

남편이 디자인해준 3억 반지, 메건 마클

출처출처 : W Magazine.com, Southern Living

영국 왕실 왕자와 이혼 경력이 있는 흑인 혼혈 여배우의 결혼이라니! 올 5월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의 영화 같은 세기의 결혼식에 전 세계의 관심이 집중 조명됐다. 이 날 해리 왕자는 자신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세 개의 다이아몬드가 박힌 3억 상당의 반지를 준비해 왕실가의 프로 사랑꾼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세 개의 다이아몬드 중 가운데 것은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 두 사람이 추억을 간직한 보츠와나에서 공수한 원석을 가공한 것이고 나머지 두 개는 어머니 다이애나 왕세자빈의 것으로 알려져 있다. 두 사람 모두에게 의미가 남다른 이 반지는 영국 왕실 보석 전문 브랜드인 클리브 앤 컴퍼니가 제작을 맡았고 그 외 모든 주얼리는 까르띠에 제품을 착용했다.

최소 2억! 7캐럿 다이아몬드 칼리 클로스

출처출처 : Hollywood Life.com

미국의 패션모델이자 모델계의 메시라고도 불리는 칼리 클로스. 세계 모델 랭킹 10위에 달하는 톱모델이자, 우리나라에선 아디다스 모델로 유명한 그녀가 얼마 전 자신의 sns에 약혼반지를 공개했다. 상대는 7년간 교제해온 조슈아 쿠시너. 이방카 트럼프 남편 자레드 쿠시너의 동생이자 기업인으로 어마 무시한 재력가답게 그녀에게 선물한 약혼반지 또한 남다르다. 주얼리 전문가의 말에 의하면 적어도 7캐럿은 되어 보이는 쿠션 컷 다이아몬드로 가늠해봤을 때 2억 5천에서 5억 7000 사이로 추정된다고. 억 소리 나는 반지도 부럽지만 같이 여행하는 사진과 입을 맞추고 있는 사진 등 한없이 달달한 커플의 모습은 더 많은 부러움을 사고 있다.

▼▼더 많은 셀럽의 억 소리나는 반지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Contributing editor 박연정

+ 더 많은 셀럽 기사 보러가기!
금수저들의 패션에는 특별한 것이 있다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