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현아가 입은 후디, 양말보다 싸던데?

옷 잘입기로 소문난 셀럽들이 후디를 입는 방법

41,88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당신의 옷엔 모자가 달렸는가


누구의 옷장에나 하나쯤은 있을법한 후디 톱.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모자가 부착돼있어 보온성까지 갖추고 있어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급격하게 쌀쌀해지는 간절기에 자주 손이 가는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에는 멀리서도 눈에 띄는 강렬한 컬러감을 지녔거나, 슬립 드레스 안에 입어도 좋을 정도로 얇은 후디를 위시리스트에 올려 둘 것. 그 전에, 옷장 속에 잠자고 있던 베이식한 후디를 감각적으로 입고자 한다면,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셀럽들의 사복 패션을 바이블 삼아 보자. 

액세서리로 레트로 무드 UP, 현아

최근 공식 석상 포토월 룩으로 후디 스타일링을 선택한 현아. 다소 짧은 길이의 크롭트 톱을 입고 빈티지한 멋이 느껴지는 마이크로 미니스커트를 매칭했다. 여기에 클래식한 브라운 레더 벨트와 패턴 니삭스로 복고 분위기를 얹은 센스!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레트로 후디 룩을 완성했다.

하의 매칭 스킬, 이청아

배우 이청아는 같은 후디 톱으로 두 가지 스트리트 룩을 선보였다. 스트라이프 패턴 팬츠로 모던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조거 팬츠와 하이톱 스니커즈로 스웨그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그녀가 입은 것처럼 어깨 라인이 살짝 내려간 오버사이즈 핏 후디 톱은 몸매가 상대적으로 여릿여릿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는 사실. 특히 그레이 컬러는 어떤 하의와 매칭해도 무난하게 어울릴 수 있는 효자템이니 위시 리스트에 꼭 올려둘 것. 

더 많은 셀럽의 스타일맅 팁과 쇼핑 리스트가 궁금하다면?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 ▲ ▲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지금 알렛츠에서 준비한 이벤트와 선물이 팡팡팡 ▲ ▲ ▲

▼▼ 셀럽 룩 관련 다른 기사가 더 보고 싶다면?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