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디톡스부터 다이어트까지, 건강하고 배부른 '스무디'

1,88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mingg_kk

씨티보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1층에 위치한 ‘씨티보울’은 먹거리와 볼거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 아기자기한 간판 아래 문을 열고 들어가면 다양한 색깔의 스무디볼을 만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바나나, 딸기, 라즈베리로 만든 레드. 달콤하면서도 바나나가 들어가 부드러운 맛이 나 누구나 쉽게 즐기기에 좋다. 다만 바나나 향이 강하니 다른 과일의 향이 묻히는 게 싫다면 바나나를 넣지 않은 옐로를 추천한다. 모든 스무디볼에는 공통적으로 카카오닙스, 코코넛, 치아시드가 토핑으로 올라가는데, 토핑을 모두 섞어 속에 든 그레놀라와 함께 먹을 것. 그래야 맛과 식감을 놓치지 않을 수 있다.


Info

추천메뉴_골드코스트 스무디볼 8천 원

영업시간_오전 11시 30분~오후 9시

주소_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55-12

문의_02-336-2311

출처@gooooooooook

서울보울
경의선 책거리를 걷다 보면 발견할 수 있는 ‘서울보울’. 이곳은 ‘NO SUGAR, NO JUNK FOOD ONLY NATURAL COLOR FOOD’라는 슬로건 아래 운영되는 로푸드 전문점이다. 대표 메뉴는 스무디볼로 6가지 종류를 판매하는데 그중 베스트는 애플 그린. 케일, 파인애플, 키위, 블루베리로 만든 스무디 속에 치아씨드, 그레놀라를 숨겼다. 상큼한 스무디와 고소한 그레놀라가 은근히 어우러진 독특한 맛이 매력이다. 특히 애플그린은 피부, 해독뿐만 아니라 소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가볍지만 든든한 식사를 하고 싶을 때 제격. 스무디볼과 함께 샌드위치, 착즙 주스도 판매하니 참고할 것.


Info

추천메뉴_애플그린 스무디볼 2인 1만1천5백 원

영업시간_오후 1시~오후 8시

주소_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37길 4

문의_010-5606-0752

출처@uzzzeong_

올라쉑

망리단길에 위치한 김세준 셰프의 건강한 음식점 ‘올라쉑’. life, healthy, well-being이라는 뜻을 가진 하와이어 ola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인기 메뉴는 골드 코스트 스무디볼. 망고, 파인애플, 바나나를 갈아 스무디를 만든 후 그 위에 치아씨드, 그레놀라를 올려 낸다. 덕분에 은근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고. 코코넛 플레이크로 식감의 재미를 주는 것도 잊지 않았다. 스무디와 토핑을 섞어 먹어도 좋지만 그레놀라가 눅진해질 수 있기 때문에 바삭함을 원한다면 떠먹는 것을 추천. 여행을 다니며 접했던 건강한 음식과 기분 좋은 분위기를 전달하고 싶었던 김세준 셰프의 마음이 오롯이 전달되는 메뉴다.


Info

추천메뉴_골드코스트 스무디볼 8천 원

영업시간_오전 11시 30분~오후 9시

주소_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55-12

문의_02-336-2311

출처@mydee.juice

마이디

모두가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마이디’. 클렌즈 주스로 유명한 이곳의 매장에서는 아사이볼을 비롯한 스무디볼도 판매하는데 종류는 총 3가지. 대중적인 맛부터 건강한 맛까지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그중 베리베리 보울은 딸기, 바나나, 파인애플이 들어가는 메뉴로 다른 곳의 스무디볼과 비슷한 맛이 나는 반면, 슈퍼 그린 보울은 시금치를 주 재료로 해 ‘나 클렌저 주스 좀 먹어 봤다’하는 사람에게 추천. 강한 채소 맛으로 보통 생각하는 달콤한 스무디 맛과 다를 수 있기 때문이다. 매장이 다소 협소한 편이니 바쁘지 않다면 테이크 아웃이 좋은 방법. 그레놀라가 눅눅해지지 않도록 따로 포장해주는 센스를 발휘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Info

추천메뉴_베리베리 보울 6천 원, 슈퍼 그린 보울 6천5백 원

영업시간_오전 8시~오후 9시 30분

주소_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62

문의_02-596-3379

▼ ▼ 건강하고 배부른 한 끼! 더 많은 스무디 보울이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